💙맛집/✔️기타지역맛집

[광주_충장로] 충장로 빵집 궁전제과/ 궁전제과 공룡알빵과 나비 파이/ 궁전제과 충장본점/ 광주 가볼만한곳

화성새댁 2021. 12. 1. 21: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광주 충장로_ 궁전제과

[광주_충장로] 충장로 빵집 궁전제과/  궁전제과 공룡알 빵과 나비 파이/ 궁전제과 충장 본점/ 광주 가볼 만한 곳/궁전제과/ 빵집 투어/ 빵 맛집/ 화성 새댁/ 광주 맛집/ 광주 충장로

궁전제과 충장본점

 

 

 

 

 
매일 10:00 - 21:30

062-222-3477


 

사실 광주는 처음이고 충장로도 처음이고ㅎㅎ

근처 상가에 주차하고 걷다 보니 나온 궁전제과

 

빵킷리스트

마약 빵, 롱 소시지, 부추빵, 초코 동글이, 튀김 소보루

 

 

들어서자마자 왼쪽으로 케이크 만드는걸 바로 볼 수가 있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서니 로고가 참 예쁘네요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빵은 참 많았어요

진짜 빵 종류 엄청 많아요

공룡알 빵도 있고 기본인 소보루와 단팥, 생크림빵 소시지빵 등등 빵순이인 저는 세상 행복,,,

 

 

케이크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케이크 종류는 생크림 케이크 위주로 있고 한쪽에는 롤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어요

 

작은 공간에 빵이 빼곡히 진열 되어 있어요

진짜 정신 놨다가는 다 쓸어 담을 수도,,ㅋㅋㅋㅋ

적당히 신중을 기해서 고르기로 합니다

 

궁전 제과의 명물인 나비 파이

나비 모양이어서 나비 파이인가 봐요

궁전제과 명물이라고 봉투 겉면에 쓰여 있더라고요

반응형

 

고심해서 고른 빵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단팥빵과 소보루빵, 궁전 명물 나비 파이

그리고 2020 궁전 어워즈인 마약 빵과 공룡알 빵 까지

 

 

몇 개 안 샀는데 16,000원 나왔네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계산 후 카운터 옆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에는 카페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1층에서 구매한 빵을 먹을 수도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 라 중앙에 큰 트리도 자리하고 있어요

 

SMALL

바로 가기 전에 잠깐 둘러봤어요

충장로 거리인데 명동 느낌도 나더라고요

사람도 북적북적

 

 

오징어 게임의 여파인진 곳곳에 오징어 게임에 관련된 아이템도 팔고

달고나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모양도 세모, 동그라미, 네모 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날씨도 좋았어서 나들이 겸 들리기 좋았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