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전주_한옥마을]전주 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 다우랑 수제 만두/ 전주 하옥마을 닭꼬치/ 전주 한옥 마을 맛집/ 다우랑 수제만두

화성새댁 2021. 12. 8. 15: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자난 번 광주에서 올라오는 길에 전주 한옥마을에 들렸어요

바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전주 한옥마을

[전주_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 전주 한옥마을 다우랑 수제 만두/ 전주 한옥 마을 맛집/ 전주 데이트 코스/ 한옥마을/ 전주/ 전주 가볼 만한 곳/ 전주여행/ 전주 맛집/ 다우랑 수제 만두/ 전주 다우랑/ 화성 새댁/ 전주 한옥마을 닭꼬치/ 한옥마을 문어 꼬치

전주 한옥마을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3가 64-1

063-281-5348


 

전주 한옥 마을

 

길을 따라서 쭉 내려가 보았어요

주말인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고요??

 

 

조금 더 앞쪽으로 가보니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초입이라서 사람이 없었나 봐요

 

전주 한옥마을 가면 먹어줘야 하는 문어 꼬치와 닭꼬치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고요 차도까지 늘어져 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줄이 이렇게 길까요 ㅋㅋ

 

 

남편님과 저도 줄을 설까 했지만 줄 서서 기다려서 먹는 걸 좋아하지 않기에

바로 옆에 있는 가게에서 사 먹기로 했어요

옆 가게는 아까 보다는 줄이 짧았어요

 

치즈 닭꼬치로 결정

 

 

날씨가 추워서 녹아서 나온 치즈가 금방 굳었더라고요

그래도 꾸덕하고 고소한 게 맛있었네요

 

닭꼬치를 다 먹고 좀 더 걸어 봅니다

연애할 때 왔었는데 그때랑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남편님이랑 한복도 입고 바이크도 타고,,ㅋㅋ 벌써 5~6년 전이네요

한복집도 참 많고 사진관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그렇게 한옥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다우랑 수제 만두!

처음에는 사람이 엄청 많길래 맛있나 보구나~ 하고 지나 쳤는데

돌아 나오는 길 에도 사람이 많아서 우리도 먹어볼까? 

하고 줄 서서 기다렸어요

오래 기다렸으면 그냥 갔을 텐데 다행히 금방 줄더라고요

 

 

나오는 사람보다 들어가는 사람이 훨씬 많았어요

 

다우랑 수제 만두 메뉴

 

 

가게는 작았는데 사람은 가득가득

 

진열장 안에 만두가 있고 그걸 고르면 바로바로 담아 주시더라고요

 

새우만두, 잡채만두, 부추만두, 튀김만두 등등 멘보샤도 있어요

 

 

남편님이랑 고른 만두예요

일품 만두, 야채 새우만두, 새우 군만두, 부추만두, 새우 교자 만두

총 14,000원 

 

포장 기다리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어 줍니다

 

 

가게는 작지만 나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만두를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원래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차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자리가 비어서

바로 앉았어요

전자레인지에 약 1분 30초 정도 데워 주었어요

반응형

 

간장을 담을 곳이 따로 없어서 위에 그냥 뿌려 버리신 남편님ㅎㅎ

 

 

만두들 모두 속은 꽉 차있더라고요

통새우가 들어있는 만두도 있고 다져져서 들어가 있는 것도 있었어요

맛은 와~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고 그냥 쏘쏘?

가격에 비하면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그냥 이런 곳도 있구나 하는 경험인 거죠^^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입맛은 모두 다르니까요~

 

그리고 음료도 한 가격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 먹고 나와서 바로 옆 편의점에서 

남편님과 2% 사서 원샸 했어요ㅋㅋ

 

연애할 때 데이트했었던 곳을 방문하니 조금은 새롭더라고요

결혼해서 다시 온 것도 신기하고 여러모로 좋았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