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추운 겨울, 따뜻한 음식이 생각날 땐 '온정 손만두 이천 본점'에서 뜨끈한 만두를!/ 이천 온정 손만두/ 이천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1. 12. 17. 19: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퇴근 후 남편님과 오랜만에 온정 손만두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이천_온정 손만두 

[경기도_이천] 추운 겨울, 따뜻한 음식이 생각날 땐 '온정 손만두 이천 본점'에서 뜨끈한 만두를!/ 이천 온정 손만두/ 이천 맛집 추천/ 온정 손만두/ 이천 손만두/ 이천 칼국수 맛집/ 이천 맛집

온정 손만두 본점

 

 

경기 이천시 안흥동 305-15 

031-638-2282

10:30 - 20:30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서 안심콜 또는 QR 인증을 해줍니다

 

 

내부는 꽤 넓어요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안심!

 

룸처럼 되어 있는 곳도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고 좋았네요

 

 

온정 손만두 메뉴

온정 손만두는 김치 만두가 기본이고 요청을 하면 고기만두로 바꿔서도 가능해요

칼국수의 면도 수제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남편님과 저는 칼만두국 2인분, 찐만두(고기)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동치미 무? 와 겉절이 두 개만 나와요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 맛집이요^^

겉절이 보다도 동치미 무 같은데 새콤 하니 맛있더라고요

 

 

주문한 칼만두국이 나왔어요

면이 왜 이렇게 많은 거죠?? 당황

처음에 면이 너무 많아서 만두는 안 들어간 줄 알았어요

 

칼국수 면 밑에 만두가 숨어 있더라고요ㅎㅎ

한번 끓여져서 나와서 약 2-3분간 더 끓인 다음 바로 먹어도 된다고 얘기해주시더라고요

 

 

면과 만두 외에 당근 몇개를 제외 하고는 뭐가 안들어가 있더라구요

 

다 끓어서 한입 먹어보니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한 게 밖에서 얼었던 몸을 녹여 주니 참 좋더라고요

동치미 무랑도 먹어보고 겉절이랑도 먹어 봤어요

제 입맛 에는 겉절이보다는 동치미 무가 맛있네요ㅎ

면은 수제로 직접 반죽을 해서 그런지 쫄깃하고 밀가루 특유의 밀가루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반응형

 

뒤이어 나온 수제 찐만두예요

양은 10개 나오네요

 

 

만두피도 두껍지 않고 속도 꽉 차있어요

당면과 채소 그리고 숙주가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

간장에 찍어 먹으니 역시 맛집이구나~

 

칼만두국 만두도 고기로 주문했었어요

김치보다는 고기만두가 먹고 싶어서~

찐만두와 같은 만두예요

찐만두도 맛있는데 육수에 끓여 먹는 게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온정 손만두는 당일 직접 빚은 손만두예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있고 찐만두와 생만두로 포장이 가능해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