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화성제주도그릴/화성맛집/흑돼지맛집/제주도그릴]

화성새댁 2019. 11. 19. 21: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어제는 남편님이랑 저녁으로 고기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소개 해드릴까 해요!


외관사진 찍는걸 잊어버려서,,,
이미 문 닫은 뒤의 사진이에요,,ㅎ

흑돼지랑 백돼지(?)를 같이 파는
"제주도그릴" 이에요

매일 17:00 - 23:00 연중무휴


제주도 흑돼지를 파는데 메뉴판에 백돼지도 있더라구요ㅋㅋ

제주도그릴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방문한 시간은
밤9시가 조금 넘은 시간으로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제주도그릴의 메뉴판이에요
기본적으로

흑돼지는 200g 16000원
백돼지(?)는 200g 14000원

모두 제주산 이네요
다른 고깃집 보다 그램수가 더 많아
가격대비 비싼거 같지는 않았어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백오겹살3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에 술이 빠지면 섭하겠죠~??
당연히 소주도 한병!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양배추무침(?), 김치, 명이나물, 멜젓, 고추냉이 등등
고기 먹을때 필요한것만 나왔던거 같아요ㅋㅋ


양배추에 양념을해서 계란 노른자를 올린
음,, 뭘까요

화성새댁은 그냥 그랬는데 남편님은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깨알 멸치 튀김도 나온답니다 ㅋㅋ
인원수대로 주시는거 같아요
화성새댁과 남편님 그리고 남편님 친구까지 3명 이어
3마리 주신거같아요
비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ㅎ

곧이어 주문한
백오겹살이 나왔어요
파인애플도 같이 주시네요
고기가 정말 두껍지 않나요??


고기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다 익을때까지 하나하나 먹기 좋게 구워주신답니다!
처음에는 불이 세니까 사이드에서 굽기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파인애플도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술 먹으면서 고기 굽기 귀찮고 한명만 계속 굽는
경우가 많은데 제주도그릴은 고기를 굽지 않아도되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명이나물에 싸서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면
입이 행복ㅜㅜ
먹어본 사람만 아는 그맛,,,
고기도 부들부들 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백오겸살 3인분에이어
이번에는 흑돼지오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역시 익은고기 먹을동안
열심히 구어주셨어요
냠냠

흑돼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술때문인지 둔한건지
흑돼지와 백돼지의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고기는 그냥 다 맛있는걸루,,^^,


화성새댁과 남편님 그리고 남편님 친구까지
3명이서 먹은 양이에요
진짜 많이 먹었죠??ㅋㅋ
내가 돼지되겠네,,,

집근처 맛집을 발견했으니
종종 가야겠어요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