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봉담부대찌개맛집/부대찌개/부대찌개맛집추천/성가네부대찌개]

화성새댁 2019. 12. 4. 12: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어제는 남편님도 늦게 끝나고 날씨도 추워서 밥하기가 싫어,,

외식을 했답니다 ㅋㅋ

그냥 밥 하기가 귀찮았어요,,

 

외식메뉴는 부대찌개 였는데요

화성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가본곳이 많이 없지만,,!

그냥 부대찌개 식당이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갔어요

맛있으면 다음에 또 오고 별로면 거르면 된다~ 하는 마음으로 ㅋㅋ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방문한 부대찌게 식당은

"성가네 부대찌개" 였어요

남편님이 돈까스를 좋아해서 바로 옆에 있는 돈까스와 고민했지만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으니까 부대찌개로^^

 

돈까스집도 조만간 갈꺼같아요

방문하는데로 후기 올려볼께요

 

 

부대찌개 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8시정도 되는 시간 이였는데

손님이 화성새댁과 남편님 밖에 없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넓은 내부와 다르게 조금은 썰렁..~ 했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면에 크게 붙어 있더라구요

부대찌개 8.000원

육개장 7.000원

국내산 생 삼겹살 12.000원

부대찌개가 조금 매울 수 있는 아이들 한테는

어린이 메뉴로 어린이미니 돈까스도 있었어요 (3.000원)

미니 돈까스는 가격으로 봐서는 굉장히 작을꺼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부대찌개 2인분과 햄사리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바로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콩나물 무침, 무생채 무침, 꽈리고추 멸치볶음, 김치,

계란말이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더라구요

특히 콩나물 무침과 계란말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드래서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는ㅋㅋㅋ,,

 

사실 부대찌개가 맛있으면 다른 반찬은 필요 없잔아요^^

부대찌개 맛은 어떨지 별 기대가 안되더라구요,,분위기를 봐서는....

 

 

 

주문한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햄 사리는 추가해서 양이 많았어요

그 외에도 화성새댁이 좋아하는 떡도 많이 들어있고, 당면과 파채도 많았고

부대찌개에서는 못본 두부도 들어있더라구요!

고기의 양도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일단 양과 비주얼은 만족^^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어요!

급 흥분ㅋㅋㅋㅋ

 

부대찌개가 끓으니 냄새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냄새만 맡아도 맛있을꺼같은 그런,,냄새?ㅎㅎ

 

 

부대찌개가 먹기좋게 끓자 남편님이 앞접시에 덜어 주었어요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별 기대없이 먹어봤어요

그런데 왠걸??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먹어보니 왜 손님이 없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이런 맛집은 널리널리 알려야해^^

화성새댁과 남편님의 동네 맛집 리스트에 부대찌개 맛집도 추가 된거같아요ㅎ

 

 

부대찌개를 어느정도 먹다가 기본제공되는 

라면 사리를 넣었어요

사리를 넣기전에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오셔서 육수를 한번더 부어주더라구요

 

주인 아주머니와 따님 두분이서 하시는거 같았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ㅎㅎ

라면사리가 익는동안 폭풍흡입 한거같아요

맨날 먹으면서 돼지된다고 징징 거리기,,

 

 

라면사리에도 국물이 배어서 맛있었어요

부대찌개에서 라면사리를 빼면 시체죠,,

면을 좋아하는 화성새댁에게는 아주 만족^^!

 

지난번에는 직장 근처의 부대찌개를 먹으로 갔는데 그곳에서는 라면사리가 기본제공이 아니고

돈을 받으시더라구요ㅜㅜ,, 

그런데 성가네 부대찌개는 기본으로 제공되니 정말 좋았아요

 

기본적으로 주인분이 친절 하시고 기본 반찬들도 맛있고 

무엇보다 기대 1도 안한 부대찌개 맛이 굿굿

다음에 또 올꺼같아요 

친구들 놀러왔을때 술먹고 해장하러 와도 딱 일꺼 같아요~^^~

 

혹시 화성에 사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