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수원대 맛집/봉담 황제갈비/황제갈비 후기/24시 맛집/ 소갈비 맛집/ 봉담 맛집 추천/ ]

화성새댁 2019. 12. 18. 19:45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화성 봉담의 또 다른 갈비 맛집인

황제갈비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황제갈비는 지난번 남편님의 도련님들이 놀러 왔을 때 방문을 했었던 갈비집 인데요~

요즘 고기가 너무 땡겨서 생각난 김에 후기 올려 볼께요 ㅎㅎ

 

 

화성새댁과 남편님 그리고 도련님들이 방문한 황제갈비는

수원대 근처 맛집이라고 이미 유명 하더라구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늦은 시간이라 문연곳을 찾아 들어갔는데

뜻밖의 맛집 발견 이였어요~ㅎ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엄청 큰 글씨로 눈의 띄게 

신발은 벗고 들어 오세요^^ 라고 쓰여있었어요 

좌식이 아니였는데도 신발을 벗고 들어가니 조금은 특이 하더라구요??

 

 

황제갈비의 내부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모습이 마치 예식장의 연회장 같지 않나요??ㅋㅋ

엄청 넓고 환기 시설이 잘 되있어 고기냄새 많이 않나고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한쪽에는 소고기도 포장판매? 하는 것 같았어요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소기들 위에 가격이 적혀 있더라구요 ㅎㅎ

 

 

황제 갈비의 메뉴판 이에요

화성새댁과 남편님 그리고 도련님들까지 총 4명이여서

소갈비살 1000g, 1kg으로 주문 했어요 ㅎㅎ

소갈비살 1000g 53.000원

 

한쪽 벽면에도 엄청 큼지막하게 메뉴가 붙어있네요 

 

 

주문을 하고~ 기본 반판 세팅 이에요

일반 갈비집에서 보는 그런 반찬들 이였고 따로 더 특별하다~ 할껀 없었어요

 

왼쪽 구석에 보이는 연두부가 특히 맛있더라구요ㅋㅎ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양념 소갈비살 이였는데, 분명 주문할때 양념 반 이랑 생갈비 반 이렇게 달라고 주문 한것 같은데

1000g 모두 양념으로 나왔어요,,,

생갈비도 먹고 싶었는데 

아숩,,,,

 

역시 이번에도 고기굽기 담당 남편님이 고기를 구워 주었어요 ㅎㅎ

남편님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며,,ㅋㅋ

 

 

사진이 어째 먹다남은걸 찍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를 하면서 먹다보니 구운거 먹고 또 굽고 해서 

사진이 이모양 이네요,,,ㅜㅜ

숯불이라 자주 뒤집어 주지 않으면 금방 타고 

소고기는 많이 익으면 질겨져서 먹고 또 굽고 했네요 ㅎ

양념 소갈비를 먹고나니 차라리 생갈비를 안먹길 잘한것 같아요

양념이 많이 달지도 않고 뭔가 자꾸만 땡기는 그런 양념맛,,!?

소갈비 양념이 쉬우면서 은근 어렵잖아요 근데 

과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한창  먹을 나이인 17살 막내도련님,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고 해서

육개장도 주문 했어요

육개장 7.000원

맛은 그런데로 괜찮았어요 

막내 도련님은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구요~ 뿌듯 ㅎ

 

 

갈비에 빠질수 없는게 바로 냉면이죠 ~~

물 냉면 5.000원

화성색댁과 첫째 도련님은 냉면 시켜서 소갈비와 함께 폭풍 흡입ㅋㅋㅋ

여기 냉면 맛집이에요

냉면 안좋아하는 남편님도 냉면 맛있다며 몇 젓가락 뺏어 먹었네요 ㅋㅋ

냉면에 소갈비를 올려서 소주와 함께,,,!! 

좋은 사람들과 먹으니 이렇게 행복 할 수가 없었어요ㅠㅠ ♡

 

배부르게 먹고~ 다 먹고 나오면서 남편님한테 둘이서 또 오자며,,ㅋㅋㅋㅋ

그리고 24시 영업이라 더더 좋더라구요 

집근처 24시 맛집 발견ㅋㅋ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 맛도 너무 좋고 사이드 메뉴까지 다 맛있어서

화성새댁과 남편님의 맛집 리스트에 하나 더 추가 되었네요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눌러주세요~

 

 ()

 

SMALL

 

👇🏻👇🏻👇🏻봉담 융건릉 맛집 안녕 불백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24 - [💙맛집] - [화성 융건릉 맛집] 안녕 불백/ 불고기 백반 정식/ 불고기 맛집/ 화성 안녕동/ 융건릉 맛집 추천

 

[화성 융건릉 맛집] 안녕 불백/ 불고기 백반 정식/ 불고기 맛집/ 화성 안녕동/ 융건릉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 융건릉 맛집 추천, 안녕 불백 [화성 융건릉 맛집] 안녕 불백/ 불고기 백반 정식/ 불고기 맛집/ 화성 안녕동/ 융건릉 맛집 추천/ 경기도 화성/ 화성 가볼 만한 곳/

mars97.tistory.com


👇🏻👇🏻👇🏻봉담 불고기 맛집 탄탄석쇠포스팅  보러 가기 👇🏻👇🏻👇🏻

2020.05.08 - [💙맛집] - [수원대 맛집/ 봉담 맛집/ 수원대 맛집추천/ 탄탄석쇠/ 연탄불고기/ 불고기 맛집]

 

[수원대 맛집/ 봉담 맛집/ 수원대 맛집추천/ 탄탄석쇠/ 연탄불고기/ 불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수원대 맛집 탄탄석쇠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111 전화 031-221-4166 영업 평일 11:00~01:00 주말 15:00~01:00 탄탄석쇠의 외관 모습이에요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 주는곳

mars97.tistory.com


👇🏻👇🏻👇🏻봉담 응급식떡볶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0.04.26 - [💙맛집/배달or포장] - [응급실 떡볶이/ 응떡/ 응급식떡볶이 와우리점/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후기/ 떡볶이 맛집]

 

[응급실 떡볶이/ 응떡/ 응급식떡볶이 와우리점/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후기/ 떡볶이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응급실 국물 떡볶이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먹었네요 ㅎㅎ 응급실 국물 떡볶이 와우리점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34번길 12 (지번 봉담읍 와우

mars97.tistory.com


👇🏻👇🏻👇🏻화성 봉담 맛집, 돈비가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3.05 - [💙맛집] - [경기도_화성] 화성 봉담 고기 맛집, 돈비가/ 수원대 맛집 돈비가/ 삼겹살 맛집 돈비가/ 돈비가/ 화성 맛집 추천/ 봉담 맛집추천/ 수원대 근처 맛집

 

[경기도_화성] 화성 봉담 고기 맛집, 돈비가/ 수원대 맛집 돈비가/ 삼겹살 맛집 돈비가/ 돈비가/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 봉담_돈비가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73번길 6 태천센타 17:00 - 22:30 0507-1404-9983 이미 봉담에서 유명한 맛집이에요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한

mars97.tistory.com


👇🏻👇🏻👇🏻홍익 돈까스 봉담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14 - [💙맛집] - [봉담 맛집 추천] 홍익 돈까스 봉담점/ 가성비 맛집/ 안심 돈까스/ 왕돈까스/ 까르보나라

 

[봉담 맛집 추천] 홍익 돈까스 봉담점/ 가성비 맛집/ 안심 돈까스/ 왕돈까스/ 까르보나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 봉담/ 봉담 맛집/ 경기도 화성/ 화성 가볼 만한 곳/ 맛집 추천/ 돈까스 맛집/ 까르보나라/ 안심 돈까스/ 홍익 돈까스/ 융건릉 맛집/ 내돈내먹 경기 화성시 봉담읍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