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오!닭꼬치/닭꼬치/술집추천/술집리뷰]

화성새댁 2019. 11. 22. 19: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꼬치 맛집인

오!닭꼬치를 다녀왔어요

사실 지난번 흑돼지먹고 2차로 간 곳인데
너무 돼지같으니까 오늘간척,,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닭꼬치 체인점인건 다들 아시죠??
화성으로 이사오기 전,
수원에서 살때 화성새댁의 친구들이 놀러오면
종종 가곤했던곳이에요ㅎㅎ

자주가다보니 사장님이 서비스도 주시고,,
맛있었지~,,, 하고있는 찰나!

화성에서도 발견 했답니다ㅋㅋ

화성새댁의 집에서도 얼마 멀지 않더라구요?


오!닭꼬치의 외관 모습이에요
화성새댁이 방문한 오!닭꼬치는

오!닭꼬치 수원대점 이에요
매일 14:00 - 02:00 배달은 새벽 1시까지


꼬치와 함께
화덕 족발, 화덕 통삼겹살도 같이 팔더라구요

입구앞에 메뉴와 가격이 써있어 좋은거같아요


안으로 들어가기 전,
문 옆쪽에는 창문이 크게 있어서
안쪽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다 볼수가 있었어요

소떡소떡도 판매한다고 써있네요ㅎㅎ


오!닭꼬치의 내부 모습이에요
일단 테이블리 굉장히 많았어요
자리도 널널 하고~

손님도 화성새댁과 남편님과 친구뿐이라
널널(?) 했고 ㅋㅋ


반대편으로는 카운터가 있고,
옆쪽에서는 꼬치를 굽고 계시더라구요
맛있는냄새,,,


오!닭꼬치의 메뉴판이에요
여러종류의 꼬치와 세트메뉴,
덮밥 종류와 탕 종류까지 참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화덕 족발과 화덕보쌈도 있더라구요~
꼬치굽는곳 앞쪽으로 화덕이 있었던거 같은데
그곳에서 하는것 같았어요

사실 술에취해 기억이 가물가물,,,


많은 메뉴에도 불구하고
화성새댁과 남편님, 그리고 남편님 친구가 시킨 메뉴는
항상 먹던것만 먹는,,
염통꼬치와 소떡소떡, 파닭꼬치 였어요ㅋㅋ

먹던게 젤 맛있지ㅎㅎ

염통꼬치는 4pcs 5,000원
소떡소떡은 2,500원
파닭꼬치는 1pcs 2,500원

꼬치의 양이나 맛을 고려하면
적당한 가격같았어요
염통 꼬치가 존존맛탱,,,👍🏻
염통은 짭짤하고 소떡소떡은 달다구리
파닭꼬치는 매콤한게
아주 술안주로 딱이에요ㅋㅋ

혹시 집 근처에 오!닭꼬치가 있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