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_일상] 요즘같은 집콕에는 보석 십자수/ 집콕 생활 취미 추천/ 보석 십자수/ 취미 생활/ 취미 추천

화성새댁 2021. 12. 30. 19: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백신을 맞았다고 한들 사람 많은 곳에 나가면 괜히 불안하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집에만 있는데 심심하고 할 것도 없고,, 

예전에 하던 보석 십자수가 생각나서 다시 해보려고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짧게 포스팅해볼게요~


보석 십자수

[화성 새댁_일상] 요즘같은 집콕에는 보석 십자수/ 집콕 생활 취미 추천/ 보석 십자수/ 취미 생활/ 취미 추천/ 십자수/ 취미/ 코로나19/ 보석 십자수 하는 방법/ 보석 십자수 액자/ 화성새댁

 

제가 사는 동네에는 보석 십자수 샵이 따로 없어서 쿠팡으로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욕심부려서 큰 도안으로 구매했어요

 

 

상자 뒷면에는 하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황금 노루 금전수 50X90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너무 큰 걸 산 것 같아요

 

보석도 엄청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줄줄이 사탕처럼 이어져 있어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조금 저렴한데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지퍼팩이나 통이 따로 들어 있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구성품은 특별하게 들어 있는 건 없어요

보석이 많아서 그런지 핀셋이 같이 들어 있어요

나중에 하다가 잘못 붙였거나 먼지 뗄 때 좋을 것 같아요

 

 

도안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이렇게 펼쳐놓고 멀리서 보니 그렇게 막 크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황금 노루 금전수는 3D 타입으로 검은 바탕까지 다 보석을 붙여 주어야 하더라고요

살 때는 몰랐는데요???

 

 

전에 했었던걸 버리지 않고 보관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안 쓰니까 따로 모아놓고 작은 지퍼팩에 새로운 보석을 담아 주었어요

안 버리길 참 잘한 것 같아요^^

언제 하나 막막 하지만,,~

틈틈이 하면 금방 완성하겠죠??ㅎㅎ 

 

 

코끼리와 닭은 전에 완성했던 거예요

코끼리느 금방 했고 닭 하는 데는 좀 오래 걸렸는데

이번에 구매 한건 닭 보다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완성해서 액자로 만들면 그때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