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눈 오리 집게] 눈 오리 만드는 방법/ 눈 오리 만드는 방법 꿀팁/ 눈 오는 날/ 겨울 장난감/ 눈사람 만들기

화성새댁 2022. 1. 20. 12: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어제 오전부터 눈이 참 많이 왔죠

그래서 퇴근길에 집 가기 전에 눈 오리 집게를 샀어요!

작년에 한참 나올 때는 관심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사서 만들어 봤어요


눈 오리 만들기

[화성새댁_일상] 이제야 만들어본 '눈 오리'/ 눈 오리 집게/ 눈 오리 만드는 방법/ 눈 오리 만드는 방법 꿀팁/ 눈 오는 날/ 눈 오리 집게 후기/ 눈 놀이/ 눈사람/ 화성 새댁

 

 

퇴근길에 눈 오리 집게를 샀어요

작은걸 사고 싶었는데 오리는 특대밖에 없더라고요

곰돌이 모양이나 펭귄 모양도 있었는데

그래도 오리가 나을 것 같아서 오리 집게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6,000원

 

이렇게 생겼어요

딱히 특별할 건 없더라고요

 

 

집 앞마당이랑 집으로 가는 골목, 1층 마당은 아버님이 

이미 눈을 다 쓸어 놓으셨더라고요

오히려 한 곳에 몰아져 있어서 집게로 잡기 편했어요

눈을 채우고 만들어 봅니다!

 

 

엥?? 눈을 담고 열었을 때는 모양이 괜찮았는데

놓으니까 모양이 깨지더라고요

 

 

이번에도 날개가 깨졌어요

왜지????

처음 만드는 거라 은근히 어렵더라고요

반응형

눈 오리 만드는 방법을 검색해 본 후 다시 만들어 봤어요

눈은 넘칠 듯이 가득

집게를 오므리고 바닥에 가볍게 탁탁 쳐주세요

그리고 오리 집게 겉 부분을 손으로 만져 주면 눈이 살짝 녹아 잘 떨어지더라고요!

 

 

위 방법처럼 하고 집게를 열 때에도 천천히 열어 주어야 해요

그래야 마지막까지 모양이 깨지지 않아요

 

그렇게 해서 왕창 만들어 봤어요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가 생기더라고요

부리까지 너무 귀엽죠

 

 

앞에서 보면 이런 모양이에요

 

확실히 한 마리보다는 여려마리 모아 놓으니 더 귀엽더라고요

 

 

집 앞 골목에 주차되어 있는 아버님 차 위에도 만들어서 올려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 부대 

만들다 보니 눈이 또 내리네요

 

SMALL

차 지붕 위에도 두 마리

ㅋㅋㅋㅋㅋㅋ 귀염

 

 

눈이 참 많이 오더라고요

만들다 보니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추운 줄도 모르고 만들었어요 

잘 놔뒀다가 올 겨울에 또 만들어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