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광주_충장로] 광주 충장로에서 첫 인생네컷!/ 충장로 데이트/ 광주 가볼만한 곳/ 광주 충장로/ 인생네컷

화성새댁 2022. 1. 6. 15:02
728x90
반응형
SMALL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 광주 갔을 때 남편님이랑 충장로에서 첫 인생네컷을 찍었어요 ㅋㅋ

애들 사이에서 좀 부끄러웠네요 ㅎㅎ


인생네컷 광주 충장로점

광주 동구 충장로 94-9 1층

010-4128-2935

11:00 - 23:00

광주 충장로 인생네컷

[광주_충장로] 광주 충장로에서 첫 인생네컷!/ 충장로 데이트/ 광주 가볼 만한 곳/ 광주 충장로/ 인생네컷/ 충장로/ 인생네컷/ 데이트/ 광주 데이트 코스/ 충장로 데이트 장소/ 화성 새댁

 

광주 충장로 1가에 위치한 인생네컷이에요

아주 예~전에 학교 다닐 때 친구들이랑 스티커 사진은 몇 번 찍어 봤어도

남편님이랑 연애하면서도 결혼을 하고 나서도 사진관에 사진을 따로 찍는다던가

이런 곳에서 사진을 찍어 본 적은 없어서 들어가기도 전에 설렜네요 ㅎㅎ

 

내부로 들어가니 뭔가,, 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이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ㅋㅋ

나이를 먹은건가 이런 곳에 가는 게 조금 낯설긴 하더라고요

어린 학생들만 있어서 그런가,,!!

 

 

에버랜드에서나 보던 머리띠와 모자, 선글라스 등등 갖가지 소품들이 있더라고요

꽤 다양해서 골라 쓰는 재미가 있었어요

 

한쪽 벽면에는 그동안 인생네컷을 찍고 가신분들의 사진으로 붙여져 있어요

 

 

부스별로 조금씩 다른 것 같던데 남편님이랑 저는 잘 몰라서 

빨리 자리가 나는 곳에서 찍기로-!

 

처음이다 보니 설명을 충분히 읽고 찍었어요

 

반응형

남편님과 저는 심플하게 소품 없이 찍었어요

아가씨나 다른 친구들 보면 재미있는 포즈로 다양하게 찍던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셀카 찍는 거랑 별 다를 게 없지만,,,!!

그래도 학교 다닐 때 생각도 나고 남편님이랑 오랜 만나고 결혼했어도 

아직도 처음인 게 있어서 설레고 좋았네요ㅎㅎ

제가 사는 동네에도 생긴 것 같은데

자주는 아니고 가~끔 한 번씩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