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춘천_남이섬] 단풍 절정의 춘천 남이섬/ 서울 근교 나들이/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단풍 구경/ 남이섬/ 춘천 남이섬/ 반려견 동반 가능

화성새댁 2021. 11. 4. 15: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어머님, 아버님 그리고 남편님과 함께 춘천 남이섬으로 단풍 구경 다녀왔어요

춘천 남이섬은 벌써 단풍이 절정 이더라고요

 

춘천 남이섬

단풍 절정의 춘천 남이섬/ 서울 근교 나들이/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단풍 구경/ 남이섬/ 춘천 남이섬/ 반려견 동반 가능/ 춘천/ 단풍구경/ 단풍/ 가을 나들이/ 가을 단풍

춘천 남이섬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매일 07:30 - 21:30 

연중무휴 0507-1311-8114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다행히 차는 많이 안 밀렸네요

 

오는 길, 차에서 짚라인 예약을 미리 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이미 마감되었더라고요

2시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인기가 많은가 봐요

타보고 싶으시면 아침부터 예약해야 될 것 같아요

 

\

주차를 하고 입장권을 발급해주러 갑니다

일반 13,000원

우대 10,000원

특별우대 7,000원

일반 13,000X4 = 52,000원(왕복)

 

입장권을 발급받고 배를 타러 들어갑니다

영수증으로 4인 확인한 후에

안쪽으로 들어가서 QR 인증 또는 안심콜을 이용해 방문자 인증을 해줘야 합니다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선박의 운항시간이에요

 

입장권을 발행하자마자 배가 도착해서 바로 탈 수 있어요

날씨도 좋고 단풍도 절정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배의 내부가 넓더라고요

 

남이섬은 남편님이랑 저는 처음 가보는데 두근두근 했어요

어머님이 연애할 때 안와 보고 뭐 했냐며 ㅋㅋ

주구장창 강원도만 갔었더랬쥬??

 

 

배 타고 약 5분-10분 사이면 도착해요

 

와우

남이섬에 도착해서 배에서 내렸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해요

나가는 사람도 많고 들어가는 사람도 많고~

 

 

입춘대길 문을 지나서 들어가면 남이섬 시작?이에요

 

생각보다 넓어서 지도가 필수예요

어머님이 챙긴 지도는 중국어여서,,,

하지만 중간중간 지도 표지판이  있어 그거 보고 다녔어요

 

 

단풍나무가 새빨갛게 물들었어요

 

 

남이섬 처음 와봤는데 나무 예쁘네요

 

울긋불긋 

가을이 제일 예쁜 계절이면서 제일 후다닥 지나가는 계절인 것 같아요

 

 

자전거를 빌리라 가는 길에 곳곳에 있는 단풍이 예쁘더라고요

 

 

오랜만에 단풍구경을 하니까 기분 전환도 되고

기분도 좋고 넷이서 웃고 사진도 왕창 찍었어요

 

시선 닿는 곳마다 안 예쁜 곳이 없어요

남이섬을 왜 이제 왔을까요ㅎ

 

 

연못에 붕어인지,, 물고기가 엄청 많아요 

사람들이 뻥튀기를 던져주니 쩝쩝 소리 내면서 먹는데 

신기하면서도 좀 징그럽기도 하더라고요

 

밤에 전등에 불 들어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남이섬 중간중간에 상점들이 있어서 

쉬어 가기도 좋겠더라고요

반려견 동반인 식당이에요

 

 

아이들과 나들이 나온 가족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자전거 빌리러 가는 길에 추로스 하나 사 먹었어요

 

 

자전거 대여

커플 자전거 2대로 했어요

1시간에 14,000원이에요

 

 

자전거 대여를 하고 섬을 전체적으로 한 바퀴 돌아봤어요

 

 

남편님과 아버님, 저와 어머님 이렇게 둘둘 나눠 탔어요

 

자전거를 타고 가면서 단풍도 구경하고

북한강을 기고 둘러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경치 최고

 

 

춘천 남이섬

 

 

나름 핑크 뮬리도 있더라고요

분명 들어가지 말고 눈으로만 보세요 라고 쓰여있는데 

다 밟혀 있더라고요ㅠㅠ

 

남이섬 곳곳에 토끼들이 뛰놀고 있어요

가까이 가도 도망 안 가고 너무 귀여워요

공작인지 뭔지,, 이름 모를 새? 도 자유롭게 돌아다녀요

자연 친화적,,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한 시간이 지나고 자전거를 반남하니

해가 져서 조명이 켜지더라고요

역시 밤이 되니 더 예뻤어요

 

 

기찻길과 여러 곳곳에 조명이 켜졌어요

 

 

나무에도 조명이 켜지니 예쁘더라고요

나무 앞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 샷 나와요 강추~

 

 

알차게 약 3시간 정도 구경하고~ 사진도 엄청 찍고~

단풍구경도 실컷 하고~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네요

가족들과 나들이 겸, 바람 쐐러 춘천 남이섬 참 좋은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