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_일상] 손바느질로 만들어 본 곰돌이 인형/ 곰돌이 인형 만들기/ 솜인형 만들기/ 손바느질/ 취미 생활/ 인형 만들기

화성새댁 2022. 2. 25. 17:3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요즘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원래는 겨울이 장난감 만들어 주려고 솜을 구매했는데

제 취미생활에 쓰이고 있어요?ㅋㅋㅋ


화성 새댁_일상

[화성 새댁_일상] 손바느질로 만들어 본 곰돌이 인형/ 곰돌이 인형 만들기/ 솜 인형 만들기/ 손바느질/ 취미 생활/ 인형 만들기

 

쿠팡에서 5천 원에 구매 한 솜 1킬로예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안 입는 바지로 인형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에서 나름 쉬운 도안으로 뽑았어요

천을 겹쳐두고 도안을 따라 잘라 주세요

 

 

조심조심 잘라주고  가장자리를 따라서 바느질해주면 돼요

배워본 적이 없어서 그냥 하고 싶은데로 했어요

바느질도 꼼꼼하게만 하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했주었어요

바느질할 때 뒤집어서 해줘야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막상 완성하고 나니까 너무 웃기더라고요

눈, 코 만드는 게 진짜 어렵더라고요

 

 

뭔가 나름 느낌도 좋고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솜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다음에는 좀 더 크고 귀엽게 만들어 봐야겠어요,,,ㅎㅎ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