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_이천] 카페인듯 꽃집인듯, 포레스트 그린/ 포레스트 그린 카페/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유산리 카페 추천/ 이천 가볼만한곳/ 이천 예쁜 카페/ 이천 데이트 코스/ 예쁜 카페 추천/ 서울 ..

화성새댁 2022. 2. 24. 12:5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포레스트 그린

[경기도_이천] 카페인 듯 꽃집인 듯, 포레스트 그린/ 포레스트 그린 카페/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유산리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예쁜 카페/ 이천 데이트 코스/ 예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이천 롯데아울렛 근처 카페 추천/ 화성 새댁

카페 포레스트 그린

경기 이천시 호법면 중부대로 935 
 
11:00 - 21:00

 

010-3910-0196


 

입구 간판부터 이름에 걸맞게 초록초록 하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각종 식물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포레스트 그린은 카페 겸 꽃집이에요

만들어진 꽃다발들이 많더라고요

 

포레스트 그린 메뉴

우선 주문 먼저 해줍니다

이날은 회사분들이랑 같이 방문을 했어요

회사 과장님이 커피 사주셨네요ㅎ

 

꽃 말고도 크고 작은 나무들도 많이 있어요

 

 

자리도 넓게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겠더라고요

 

공방?도 같이 하시나 봐요

 

 

날씨 좋은 날에는 해 잘 드는 창가 자리에 앉아

노트북 하면서 커피 마시고 싶겠더라고요

퇴근하고 싶었어요 사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판매도 하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회사에서 컴퓨터 모니터만 보다가 초록초록 한걸 보니까

눈 정화가 되더라고요

좋구나

 

 

카페 포레스트 그린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당연히 아이스 바닐라 라떼~

맛은 쏘쏘 했어요

사장님이 두분 계셨는데 두분이 계신데도 불구하고 음료가 굉장히 늦게 나오더라고요

앞에 한 팀 있었는데 한 20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

시간 쫓길 때는 기다리기 힘들 것 같아요

평일에 쉰다면 노트북 들고 다시 가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