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천 후라이는 참 잘하는집/ 이천 신상 치킨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솔직 후기/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이천 치킨 맛집/ 이천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2. 3. 7. 12:5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에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경기도_이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천 후라이는 참 잘하는집/ 이천 신상 치킨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솔직 후기/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이천 치킨 맛집/ 이천 맛집 추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천점

경기 이천시 안흥로 57
 
031-638-2534

 

남편님이랑 뭉쳐야 찬다 보는데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치킨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먹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결국 주문했어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니 후라이드는 필수로 주문했어요

추가로 양념 치킨도 소스 뿌려서 맛있게 먹길래 반반 주문했어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의 전속 모델인 하하예요

처음엔 하하가 차린 치킨집인 줄 알았어요

 

 

비주얼은 옛날에 먹던 그런 치킨과 비슷해요

프랜차이즈가 지금처럼 많아지기 전에

동네에서 먹던 그런 느낌!

 

크리미 킹 소스와 치즈킹 소스는 추가했어요

TV에서 소스 뿌려먹는 게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그래서 남편님과 저도 크리미 킹 소스와 치즈킹 소스를 모두 뿌려 주었어요

비주얼 대박이네요

 

크리미 킹 크림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양념 치킨의 양념이 맛있어요

달달하니 크림소스와 치즈 소스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답게 후라이드는 뭐

바삭함의 끝

KFC 핫 크리스피와 맛이 비슷했어요

양념도 맛있지만, 양념보다는 역시 후라이드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