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막창집인데 삼겹살이 맛있는 로타리 막창/ 이천 로타리 막창/ 이천 시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삼겹살 맛집

화성새댁 2022. 1. 28. 12: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로타리 막창

[경기도_이천] 막창집인데 삼겹살이 맛있는 로타리 막창/ 이천 로타리 막창/ 이천 시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삼겹살 맛집/ 이천 맛집/ 삼겹살 맛집/ 이천 삼겹살/ 막장/ 로타리 막창/ 술안주 추천/ 화성 새댁

로타리 막창

 

경기 이천시 설봉로 56

031-633-7737

12:00 - 22:00

 

퇴근 후 남편님과 모처럼 외식했어요

 

이때가 6시 조금 넘었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고요

너무 일찍 왔나 봐요

 

 

막창이 주 메뉴이지만 오늘은 삼겹살로!

삼겹살 2인분 주문 후 밑반찬이 바로 나왔어요

셀프코너에 상추, 마늘, 추가 반찬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뒤이어 나온 삼겹살

 

 

계란찜도 나오더라고요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요

신기한 게 된장찌개에 어묵이 들어 있더라고요??

어묵이 들어간 된장찌개는 처음이었어요

맛은 생각보다 어묵 맛이 안 나고 깔끔한 게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 잘 굽는 남편님❤️

반응형

조금장에만 콕 찍어 먹어 봅니다

딱 먹기 좋게 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상추에 쌈도 싸 먹었어요

 

 

집 근처라 차를 안 가져와서 백만년 만에 둘이서 맥주 한잔

남편님이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안 먹는데

이날은 먼저 맥주 한잔 하자고 ㅋㅋㅋㅋ

 

고기 먹는데 냉면이 빠지면 섭하죠?

이 날은 비빔냉면으로~

 

 

양념도 과하지 않고 고기랑 먹기 딱 좋았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는 막창 먹으러 또 갈 예정이에요

막창 먹으러 가면 포스팅 올려 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