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경기도_평택] 평택역 먹자골목 맛집, 태영 생 막창/ 평택 막창 맛집/ 평택역 막창/ 태영 생 막창/ 평택역 찐 맛집/ 평택 먹자 골목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2. 4. 6. 15:3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평택역 맛집 추천_ 태영 생 막창

[경기도_평택]  평택역 먹자골목 맛집, 태영 생 막창/ 평택 막창 맛집/ 평택역 막창/ 태영 생 막창/ 평택역 찐 맛집/ 평택 먹자골목 맛집 추천/ 경기도 평택/ 평택 맛집/ 평택 막창/ 평택 막창 맛집/ 평택 가볼 만한 곳/ 화성 새댁

태영 생 막창

경기 평택시 자유로7번길 5-4
15:00 - 새벽 00:00
 
0507-1403-1708

평택역 맛집

 

평택역, 평택 먹자골목 맛집 대영 생 막창이에요

가기전에 주차가 가능한지 미리 문의드렸는데

가게 앞쪽에 주차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태영 생 막창 메뉴

소 막창 + 돼지 막창 + 덜미살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원래는 두항정 세트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초저녁이었지만 이미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쉽

덜미살은 돼지 목덜미 접히는 살이라고 하시더라고요

평택역 맛집

 

기본 세팅은 막장과 김치, 김치 콩나물국 간단하게 나와요

김치 콩나물국은 시원하고 얼큰한 게 맛있었어요

 

평택역 맛집

 

뒤이어 바로 나온 소 막창과 돼지 막창 그리고 덜미살이에요

막창은 미리 초벌을 해서 나오더라고요

덜미살은 얇은 삼겹살?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평택역 맛집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불 조절과 타지 않게 뒤집어 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 주셨어요

 

평택역 맛집

 

맛있게 익어가는 막창과 덜미살

평택역 맛집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사이드 치고는 둘 다 맛있었어요

 

평택역 맛집

 

먼저 덜미살을 쌈장에 찍어 먹어 봤어요

비주얼은 얇은 삼겹살인데 맛은 전혀 다르더라고요

쫀득쫀득 하면서 얇은데도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평택역 맛집

 

소막창과 돼지 막창

막장에 찍어 먹으니 말이 필요 없죠

냄새 안 나고 고소하고 쫄깃한 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평택역 맛집

 

맛보기용으로 나온 양념 돼지 껍데기 에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살짝 구워 먹으니 쫀득 하니 맛있더라고요

 

평택역 맛집

 

기름진 걸 먹었으니 시원한 것도 주문했어요

열무 국수

 

평택역 맛집

 

열무국수에 열무와 막창 올려 먹으면 시원하고 고소하니

조합이 좋더라고요

계속 생각나는 맛ㅋㅋㅋㅋㅋ

아버님과 남편님이랑 평택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맛집 찾고 왔어요

다음에 평택에 갈 일이 있다면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