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충남_당진] 당진 오션뷰 회 맛집, 팔각정/ 당진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 당진 한진포구 맛집/ 한진포구/ 당진 팔각정/ 당진 맛집 추천/ 충남 당진/ 당진 가볼만한 곳/ 당진 애견동반/ 당진 차박/ ..

화성새댁 2022. 6. 23. 15:4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당진 오션뷰 회 맛집_ 팔각정

[충남_당진] 당진 오션뷰 회 맛집, 팔각정/ 당진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 당진 한진포구 맛집/ 한진포구/ 당진 팔각정/ 당진 맛집 추천/ 충남 당진/ 당진 가볼 만한 곳/ 당진 애견 동반/ 당진 차박/ 팔각정 횟집/ 충남 여행


당진 한진포구 맛집 팔각정

 

차박 했던곳 근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스텔스 차박이였기에 남편님과 저는 시켜먹거나 포장

또는 겨울이가 가능한, 그러니까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을 찾아서

점심 저녁을 해결 하기로 했었어요

그러다 발견한 팔각정 횟집이에요

 

 

11시 조금 넘었는데 사진 반대편은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당진 회 맛집 팔각정 메뉴

 

남편님과 저는 오전이기도 하고 특 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일인 2만원 이에요

회, 각종 스끼다시, 매운탕에 공깃밥까지 포함이에요

회는 고를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제일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중간쯤이었으면 바다가 잘 보였을 텐데 이미 사람들로,,,

 

 

주문을 하고 곧이어 스끼다시가 나왔어요

각종 해산물과 반찬

중간쯤 보이는 생선가스만 빼고 해산물은 싱싱했어요

생선가스는 튀겨놓은지 오래되었는지 기름 누린내? 가 나더라고요

 

살쪄서 통통해진 겨울이에요

옆에 한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간식 먹는 뒷모습이 귀엽더라고요

다행히 얌전히 있어 주었어요

 

 

추가로 옥수수콘과 새우튀김 그리도 꽁치도 나왔어요

옥수수콘과 새우튀김 꽁치는 바로 조리해주셔서 따뜻하고 맛있더라고요

 

 

특 정식에 나오는 회예요

돌 위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회만 주문했을 때 보다 양은 적지만 둘이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오전이다 보니 회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더라고요

기대 안 했는데 싱싱하고 두툼한 게 맛있더라고요

 

먹는 중간에 매운탕을 미리 달라고 요청했어요

매운탕에 같이 나오는 김치

매운탕 건더기도 많고 생선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일인 2만원 치고는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매콤 칼칼 하니 밥 한 공기 뚝딱이예요

 

 

술은 그렇고 남편님이랑 사이다 한잔 했어요

캠핑 가서 해먹는것도 좋지만 차박 다니면서 맛집 탐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서해로 차박을 간다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