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충청남도_예산] 몸보신 끝판왕 염소탕/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예산 염소탕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맛집 추천/ 충남 예산/ 예산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화성새댁 2022. 4. 18. 14:4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예산 로컬 맛집_ 월악산 염소탕


[충청남도_예산]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예산 염소탕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맛집 추천/ 충남 예산/ 예산 가볼 만한 곳/ 예산/ 충청남도 예산/ 예산 맛집/ 충남 여행/ 화성 새댁

월악산 염소탕

 


충남 예산군 예산읍 창말로 33

041-334-8255


 

충남 예산 월악산 염소탕

남편님의 이모님이 하시는 식당 이에요

제가 염소탕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놀러 간 김에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예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면 된다고 하네요

 

월악산 염소탕 메뉴

 

탕과 전골, 염소 무침 등등 다양하더라고요

 

 

밖에서 봤을 때는 작아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월악산 염소탕에서는 직접 기른 닭이 낳은 청란도 판매해요

청란은 일반 달걀보다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흑염소 역시 몸에 좋아 몸보신으로는 유명한 음식이죠~

 

 

이모님은 염소탕 끓이시고 한쪽에서는 삼겹살을 구웠어요

이모님의 집 텃밭에서 따온 미나리와 먹었어요

꿀맛

 

곧이어 나온 염소탕

뚝배기에 담겨 나와요

월악산 염소탕에 들어가는 각종 채소들은 

이모님의 텃밭에서 키우신 것들 이래요

무농약으로 건강함이 배가 되겠네요ㅎㅎ

 

 

진짜 잡냄새 안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염소탕을 좋아해서 철바뀔때나, 환절기 등등

생각나면 찾아가서 먹곤 해요

이 날따라 더 맛있더라고요!

삼겹살과 염소탕으로 포식했네요^^

염소탕을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