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경기도 성남]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매운맛, 짬뽕 지존 판교점/ 판교 짬뽕지존/ 짬뽕 지존/ 성남 판교 맛집/ 판교 맛집 추천/ 판교 짬뽕 맛집/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성남 가볼만한 곳/ 성남 짬..

화성새댁 2022. 8. 31. 11:1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맵기 조절 가능한 짬뽕 맛집, 짬뽕 지존 판교점

[경기도 성남]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매운맛, 짬뽕 지존 판교점/ 판교 짬뽕지존/ 짬뽕 지존/ 성남 판교 맛집/ 판교 맛집 추천/ 판교 짬뽕 맛집/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성남 가볼만한 곳/ 성남 짬뽕 맛집/ 판교 맛집

짬뽕지존

031-757-7754

10:00 - 22:00


판교 맛집 추천

 

남편님 사랑니 실밥 제거한 기념 중국음식 먹으러

짬뽕지존 판교점 방문했어요

 

판교 맛집 추천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 엄청 넓게 있어요

판교 맛집 추천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라 매장에 손님이 없더라고요~

 

판교 맛집 추천

 

오픈형 주방  이에요

판교 맛집 추천

 

명품 짬뽕일까요? ㅋㅋㅋ

 

판교 맛집 추천
판교 맛집 추천

 

남편님은 짜장면, 저는 지존 짬뽕 2단계로 주문했어요

매운 게 엄청 먹고 싶었는데 처음 먹는 곳이라서 2단계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탕수육도 같이 주문하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 모두 소진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쉬운 대로 군만두 같이 주문했어요

판교 맛집 추천

 

짬뽕 지존 판교점은 공깃밥 무료 제공이에요

단무지도 개병 포장되어 있는 단무지라서 참 맘에 들더라고요!

 

판교 맛집 추천

 

한쪽 벽면에  

고춧가루, 후춧가루, 식초, 간장이 놓여 있어요

 

판교 짬뽕 지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지존 짬뽕 2단계와 짜장면 그리고 군만두예요

판교 짬뽕 지존

 

짬뽕에 메추리알 올려주는 짬뽕은 처음이에요

 

판교 짬뽕 지존

 

메추리알, 부추, 통깨까지~

비주얼 대박이에요

 

판교 짬뽕 지존

 

함께 주문한 군만두예요

판교 짬뽕 지존

 

남편님이 주문한 짜장면

완두콩 세개가 올라가 있어요

 

판교 짬뽕 지존

 

군만두 너무 맛있어요

바삭바삭한 게 잘 튀겨졌더라고요

만두가 맛있으니 탕수육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아쉬운 데로 탕수육 소스 조금 달라고 요청해서

만두 찍어먹었어요

소스도 맛있더라고요

 

판교 짬뽕 지존

 

지존 짬뽕 2단계

아래쪽으로 면이 참 많더라고요

곱빼기가 아닌데 양이 참 많았어요

판교 짬뽕 지존

 

홍합과 조개도 가득~ 고기도 함께 들어 있어요

2단계는 별로 맵지 않더라고요

그냥 얼큰하다~ 이 정도예요

다음에는 3-4단계를 먹는 걸로~

 

판교 짬뽕 지존

 

다 먹고 계산하고 앞쪽으로 오면 커피 머신과 주스가 있어요

옆에 있는 얼음 컴을 이용해 아이스커피 마셨어요

라테도 가능하고 커피 종류가 몇 가지 되더라고요

다음에 매운 짬뽕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짬뽕 지존 판교점 후기 요약

개별 단무지

넓은 주차장

비주얼에 비해 맛이 떨어지는 짜장면

꾸덕한 짜장면을 좋아하시면 추천

전체적으로 약간 싱거움

짬뽕 맵기 조절 가능

탕수육 못 먹어 아쉬움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