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글애드센스/애드센스승인후기/애드센스승인/애드센스승인방법]

화성새댁 2019. 12. 1. 12: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눈 뜨자마자 기분 좋은 메일이 와 있어서 달려왔습니다!!

드디어 한번의 승인 거절 뒤,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ㅜㅜ!!

화성새댁은 11월 12일 쯔음? 해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소식이 없더라고요,,,

인터넷을 보니 어떤 분들은 한 달 만에 승인받으신 분들도 있고 

하루 만에 받으신 분들도 있더라고요

나닌 왜 메일이 안 오는가!!

그저 부럽더라고요ㅜㅜ

그렇게 2주 정도를 기다린 거 같아요

더 걸린 거 같기도 하고,,

 

드디어!

메일이 왔는데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는 메일이었어요

띠로리,,,

왜 다 되는데 나만 안되는가!!!

아직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그래서 글도 몇 개 없을뿐더러..

글의 내용이 유익하지 않았나 봐요

하지만 화성 새댁은 굴하지 않고 

 바로 다시 신청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 신청은 27일쯤 했어요

신청을 해 놓고 되면 되고 말면 말고~라는 마음을 가지고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사실 구라,,ㅋㅋ

글도 열심히 올리고~ 댓글도 열심히 달고~

하다 보니 ㅋㅋㅋ!!!!

 

드디어 오늘 아침 메일이 와있네요

흡,,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드디어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개제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화성 새댁은 취미로 요리나 정보 등을 공유하려고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했었는데 남편님이 네이버 말고 구글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 나을 거 같다며,,

그래서 바로 네이버 블로그를 접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왔더랬죠 ㅎㅎ

 

처음에는 이런 광고 수익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하루 이틀 하다 보니 다른 분들 글에서 광고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화성 새댁도 이왕 하는 거 아주적은 돈이라도 벌면서 하면

블로그 하는 재미도 더 있을 거 같더라고요~ㅎ

막상 승인이 되고 나니 기분 되게 좋은 거 같아요 ㅋㅋ

 

 

 

핸드폰으로 광고 설정을 하다가 답답해서

바로 컴퓨터를 켜고!!

자동 광고 설정, 광고 주제 등 설정을 하고 왔답니다!!

막상 들어가서 보니 설정을 어찌해야 되고 은근 복잡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분의 포스팅을 참고 해 열심히 해봤어요 ㅋㅋ

 

 

아직 수입은 0이에요

오늘 승인받았으니 당연히 아무 수익도 없겠죠??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엄청난 동기부여가 생긴 거 같아요 ㅋㅋ

레시피와 정보, 일상 얘기 앞으로도 많이 올릴게요~

 

수익이 나는 그날까지..? 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