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물고기키우기/구피/구피키우기] 새로운식구

화성새댁 2019. 11. 8. 00: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저희 집의 새로운 식구 물고기 가족을 소개할까 해요^^

 

좋은 기회로 어항을 드림 받았어요

무작정 가지고 오긴 했는데,, 물고기를 키워보는 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ㅜㅜ

그래서 급한 데로 물을 미리 받아 놓고 다음날,

이미트로 향했답니다!

 

 

어항을 처음 가져오고 물만 받아놓은 상태예요

물을 미리 받아놓는 이유는 수돗물 속에 있는 산성이 날라가게 하기 위함이에요

또 물이 파란 이유는 물고기 전용 영양제를 넣어놨기 때문이에요

이때까지는 어떤 종류의 물고기를 키울지 몰라

어항을 주신 사장님께서 같이 주신 영양제를 사용했어요

 

 

불을 끄고 나니 어항의 물이 더 파래 보이죠??

어항이 크니까 물만 담아놔도 예쁘더라고요

얼른 물고기를 데려오고 싶네요,,!

 

 

다음날이 되자마자 이마트로 달려가서 물기들과

기타 필요한 물건들을 사 왔어요

남편님이 물고기들 숨 못 쉰다며 

사진도 못 찍고 부랴부랴 급하게 넣어줬네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제일 많이 키운다는

구피로 데려왔답니다

무난하게 잘 산다고 해서,,,!!

암컷과 수컷 골고루 데려왔어요 

남편님께서 사고 싶어 한 해적선 때문에 어항이 매우 작아 보여요

구피들이 너무 빨라 사진 찍기가 쉽지 않네요

 

 

완성된 어항의 전체 샷이에요

영양제는 하루 반나절 정도 지나니 원래의 물 색으로 돌아왔어요

나름  괜찮지 안 나요??

물은 2주에 한번 주기적으로 갈아주고 있어요

 

다음 글에서는 물고기 똥 치우는 방법과 물갈이 방법에 대해서 

써보도록 할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