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맘스터치신메뉴/맘스터치 휠렛 포테이토 버거/맘스터치/맘스터치신메뉴 후기]

화성새댁 2019. 12. 5. 12:5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요즘 남편님의 회사가 바빠져 집에 늦게오는 바람에

밖에서 저녁을 먹는 횟수가 많아 졌는데요~

화성새댁은 집에서 밥 안해서 참 좋지만,,^&^

늦게 오는 남편님을 보면 맘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가장의 무게란,,, 맞벌이 인데도 힘든게 현실인가봐요,,

 

그래서 남편님이 먹고 싶어했던 "맘스터치" 신메뉴를 먹고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방문한 맘스터치는

맘스터치화성봉담점 이였어요

맘스터치는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아주 먼 연애시절 자주 갔었던곳 인데 

결혼하고 나서는 처음 가보았어요 ㅋㅋ

 

 

맘스터치 화성봉담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맘스터치 화성봉담점은

이번에 새롭게 생긴 봉담 CGV 건물 일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이 누가 딱 봐도 맘스터치인걸 알수있겠네요ㅎ

 

 

내부로 들어와서 메뉴판도 찍어 보았어요~

 

 

포스기 옆으로는 새로나온 신메뉴와 메뉴판넬?이 있네요

신기하게도 패스트푸드점 에서 삼계탕과 닭개장,

닭곰탕을 파네요,,? 

뭔가 신선한 느낌 이였어요 ㅋㅋㅋ

물론 맘스터치에서도 치킨을 파니 그럴수도 있겠구나~ 했어요ㅎ

 

 

메인포스기 앞에는 새로나온 신메뉴인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휠렛 포테이토 버거 광고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불고기 포테이토를 먹을지 휠렛 포테이토를 먹을지

고민을 좀 했는데,,~ 맘스터치는 통가슴살 패티가 유명하니까

휠렛 포테이토 버거로 골랐답니다

 

 

휠렛 포테이토 버거로 주문 완료

세트 가격이 5.900원 으로 생각보다 저렴하죠?

두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배가 그닥 많이 고프지 않아 한세트로 나눠 먹기로 했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매장 내부도 찍어 보았어요

테이블과 의자도 많고 널널 했어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학생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을꺼같아요

 

 

 

 

15분 정도 기다린뒤 주문한 휠렛 포테이토 버거가 나왔어요

맘스터치 화성봉담점은 주문즉시 조리를 하기 때문에

매뉴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맘스터치 포테이토는 사랑이쥬 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다른 패스트푸드점 과는 확실히 다르죠~!!

 

 

휠렛 포테이토 버거에요

진짜 ㅋㅋ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랬어요

포테이토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패티도 두껍고

소스도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가격대비 진짜 크더라구요

만족ㅋㅋㅋㅋㅋ

 

 

빵 안쪽으로는 피클과 토마토도 들어있네요

하얀색의 소스는 살사소스이고, 아래 빨간색의 소스는 약간 매운맛?이 나는

소스였는데 잘은 모르겠어요 ㅠ휴ㅠ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통닭가슴살 패티 두꺼운거 보이시나요

얼른 먹어봐야 겠어요 !!

 

 

화성새댁은 햄버거에 해쉬브라운이 들어간걸 참 좋아하는데

휠렛 포테이토 버거는 포테이토가 슬라이스 된 상태로 들어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양도 많았고 씹히는 식감도 참 좋았어요

소스도 두가지라 생각보다 덜 느끼하고 통가슴살 패티도 두꺼워서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약간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달까,??

저라면 앞으로 맘스터치 방문 할때마다 싸이버거 말고 휠렛 치킨버거 먹을꺼같아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