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라이스버거/롯데리아라이스버거/라이스버거재출시!?]

화성새댁 2019. 11. 14. 21: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11월 14일인 오늘은~
남편님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 재출시일이에요!!

그래서 화성새댁도 남편님과 함께 퇴근 후 바로
달려갔답니다 😄😄

사실 화성새댁은 라이스버거의 존재를 알지못했답니다
하지만 남편님은 학교다닐때부터
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를 즐겨먹었다고 해요
화성새댁이 학교를다닐땐 이미 사라지고 난 후,,,


 
집에서 얼마 걸리지 않기에 차를 두고 걸어갔어요
사실  "롯데리아봉담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걸어가는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국민투표 2위
레전드리스트 라이스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콤보를
5300원에 팔더라구요!!
+치즈스틱1조각
+치킨너겟3조각


 
매장안에 들어선 순간부터
라이스버거가 뙇ㅋㅋㅋㅋ


 
후다닥 주문먼저 합니다
셀프 오더타임임으로
재빠르게 후다닥 레전드리스트(라이스버거)로 주문완료!!!


 
화성새댁은 처음보는 음식에는 경계심이 있기에
별로 땡기지는 않았지만
신이난 남편님은 2세트나 주문

크기가 작다나 뭐라나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매장에서 먹고가기로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주문 후 약 10분 정도 후에 라이스버거가 나왔어요

라이스버거+감자튀김+치킨너겟+치즈스틱+콜라

리스트라이스의 세트 구성이에요


 

두근두근
남편님이 얼마나 맛있냐면서
입이 마르고 닳도록 이야기했던 라이스버거를
드디어 영접했네요ㅋㅋ


 
처음 포장을 열고
응,,,,,?
으응,,,,,,?

생각보다 엄청 작고,,,뭐랄까,,,,,,조금은 이상한,?
그런 비주얼 이였어요

당황


 
라이스버거의 모습이에요
사실 비주얼이 조금은 당황스럽지만
먹어보록 할께요!

 

반으로 한번 잘라보았어요
불고기 버거랑 똑같아요
빵대신 라이스,,,
불고기버거 소스에 양배추
빵없는 불고기버거랄까요,,??
 



그래도 일단 한번 먹어봤어요
먹어봤는데 사진만으로 봤던 화성새댁이
생각했던 그런맛은 아니더라구요

생각보다 라이스의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불고기소스의 맛은 약했다고나 할까
참 신기한 조합이더라구요

결국 반만 먹고 나머지는 남편님이 다 먹었네요^^
화성새댁의 입맛에는 햄버거는 = 빵
하지만 좋아하는 남편님 때문에 없어지기 전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저희 남편님과 비슷한 또래분들은
학교다닐때 먹던 옛 추억을 생각하면서
드셔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