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내돈내산] 쉽고 편리한 초간단, 메밀 냉수 냉면/ 냉면 컵라면/ 초간단 냉면/ 칠삽농산 메밀 냉수 냉면/ 메밀 냉수 냉면 후기

화성새댁 2022. 5. 23. 16:0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내 돈 내산] 쉽고 편리한 초간단, 메밀 냉수 냉면/ 냉면 컵라면/ 초간단 냉면/ 칠갑 농산 메밀 냉수 냉면/ 메밀 냉수 냉면 후기/ 냉면/ 냉면 라면/ 냉면 만들기/ 냉면 후기/ 메밀 냉면/ 냉면 추천/ 화성 새댁

 

동넨 마트갔다가 발견한  4분 초간단 메밀 냉수 냉면이에요

비빔이랑 물 2종류가 있어요

당연히 물냉면으로~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1500원

 

 

냉면 면과 액상스프 딱 이렇게만 들어 있어요

심플 그 자체

초간단 이러고 하니 내용물도 그에 맞게 초 심플해요

 

용기에 면을 두고 뜨거운 물을 붓고 약 4 분간 기다립니다.

잘 풀어지게 중간에 몇 번 저어 주었어요

 

 

용기 자체에도 물을 따라 버릴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찬물로 한번 헹구면 좋겠다 싶어서 아예 채에다 건졌어요

찬물로 여러 번 헹궈 주었어요

 

다시 용기 안에 면을 넣고

냉동실에 넣어 두었던 액상 스프를 꺼내서 넣어 주었어요

액상스프를 넣고 용기 안쪽에 선까지 냉수를 부으면 완성이에요

 

 

설명서에 얼음을 넣어 먹으면 더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길래

얼음도 몇 개 넣었어요

육수와 냉수가 잘 섞이게 풀어주고~ 

먹어봤어요

일단 가격 대비 만족이에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기호에 맞게 식초를 넣으시거나 물을 조금 더 부어서 드시거나

겨자가 있으면 넣어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초간단 냉수 냉면이기에 

그대로 먹어도 가끔 먹을만한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다음에는 비빔으로 먹어 봐야겠어요~

마트에서 발견하신다면 도전해 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