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이마트_즉석떡볶이] 이마트 피코크 어메이징 즉석 떡볶이/ 이마트 즉석 떡볶이/ 이마트 밀키트/ 이마트 밀키트 추천/ 이마트 떡볶이 밀키트

화성새댁 2022. 2. 5. 19: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마트 밀키트 추천 즉석 떡볶이

[이마트_즉석떡볶이] 이마트 피코크 어메이징 즉석 떡볶이/ 이마트 즉석 떡볶이/ 이마트 밀키트/ 이마트 밀키트 추천/ 이마트 떡볶이 밀키트/ 이마트/ 이마트 밀키트 추천/ 밀키트/ 국물 떡볶이/ 화성 새댁

 

남편님이 없는 관계로 혼자 밥을 먹어야 해서 오랜만에 이마트에 들러서

피코크 어메이징 즉석 떡볶이를 사왔어요

 

 

떡을 비롯해 야끼만두, 채소 소시지, 어묵, 메추리알까지 들어 있어요

푸짐

밀키트라서 알루미늄 용기에 들어 담겨 있어요

 

아래쪽에는 떡볶이 소스가 들어 있어요

 

 

같이 들어 있는 떡볶이 소스를 구워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물도 안 넣어도 돼서 혼자 먹거나 나가서 먹거나

귀찮을 때 너무 좋아요

 

가스버너에 올리고 약 10분간 끓여주기만 하면 완성이에요

 

떡과 메추리알 등등 엄청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사각 어묵은 그냥 통으로 ㅋㅋㅋ

야끼만두 국물에 적셔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달달 하니 옛날에 학교 다닐 때 종종 사 먹던 국물 떡볶이 맛이랑 비슷해요

국물과 함께 숟가락으로 먹으면 

 

 

어느 정도 집어 먹고 남편님이 스프만 사용하고 남겨놓은 면을 찾았어요

국물 떡볶이에 라면사리 안 넣으면 섭섭하겠죠?

 

라면을 넣으니 국물이 졸았어요

 

반응형

떡볶이 국물이 면에 베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혼자 먹기에는 떡볶이의 양도 많고,,,

혼자 먹으니,, 맛은 있는데,, 맛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맛있어도 같이 먹어야 맛있나 봐요,,

남편 돌아와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