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내돈내산] 저칼로리 건강음료, 티젠 콤부차/ 티젠 콤부차 피치 피크닉 세트/ 김태리 콤부차/ 티젠 콤부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국 콤부차

화성새댁 2022. 4. 20. 16:1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날이 점점 더 더워지네요~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작년부터 티젠 콤부차로 열심히 수분 보충 중이에요^^

이번에 티젠 콤부차 피치 피크닉 세트가 나왔길래 구매해봤어요


티젠 콤부차

[내 돈 내산] 저칼로리 건강음료, 티젠 콤부차/ 티젠 콤부차 피치 피크닉 세트/ 김태리 콤부차/ 티젠 콤부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국 콤부차/ 건강 음료/ 콤부차 추천/ 콤부차 후기/ 화성 새댁

 

↓↓티젠 공식 사이트 ↓↓

https://www.teazenmall.com

 

티젠

국내 1위 차 원료 수출입

teazenmall.com


 

주문 2일 만에 도착했어요

티젠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티젠 콤부차 피치 피크닉 세트, 콤부차 40 스틱+피치 보틀

19,900원에 구매했어요

베리+피치

유명한 레몬은 이미 많이 마셔봐서 이번에는 못 먹어본 베리와 피치로 주문했어요

 

 

다이어트하는 데 있어서 물 많이 마시는 게  굉장히 중요한데

그냥 물만 마시다 보니 물비린내가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했던 게 바로 콤부차 에요

작년 겨울부터 마트에서 구매해서 마셨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콤의 차의 효능이나 좋은 점은 공식 홈페이지를 보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세요

 

 

한정판 티젠 피치 보틀 350ml이에요

포장 박스마저 핑크 핑크 하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티젠 콤부차 피치 피크닉 세트는 

피치 보틀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구매 원하시면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티젠이라고 로고가 들어가 있고 반대편에는 ml를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나와 있어요

뚜껑도 핑크 핑크 해요

뜨거운 물도 110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겨울에 따뜻하게 먹을 때도 좋을 것 같아요

 

 

궁금했던 피치를 먼저 개봉해봤어요

유통기한은 2024.03.23으로 아주 넉넉해요

1포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콤부차는 차가 울수톡 탄산이 많이 올라와요

찬물에도 잘 녹아서 절반 정도 물을 채워주고 콤부차 한 포를 넣고

모자란 물을 마저 채워 주세요

탄산 때문에 거품이 올라올 수 있어서 물을 너무 많이 담으면 안돼요

 

피치 보틀에 얼음물+콤부차 피치를 한포 넣고 흔들어 주세요

 한포 뜯자마자 복숭아 냄새가 확 나더라고요~

 

 

신나게 흔들어 주고 나니,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피치 보틀에 피치 콤부차 조합

맛은 달달한 복숭아 에이드 맛이에요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데 당류는 0g이에요

운동할 때, 다이어트 중이거나 탄산이 마시고 싶을 때 딱 인 것 같아요

기존에 마셔봤던 레몬이나 자몽도 맛있었는데 피치도 괜찮더라고요~

할인할 때 구매해서 마셔 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