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내돈내산]아임닭 닭가슴살/ 맛있는 닭가슴살/ 닭가슴살 추천/ 닭가슴살 다이어트/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화성새댁 2021. 11. 18. 13: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임닭 닭가슴살

[내 돈 내산] 아임닭 닭가슴살/ 맛있는 닭가슴살/ 닭가슴살 추천/ 닭가슴살 다이어트/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다이어트/ 다이터 식품/ 다이어트 식단/ 저칼로리/ 닭가슴살 맛있게 먹기/ 화성 새댁

 

주문 결제 후 이틀 만에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남편님이랑 이것저것 하나씩 골라서 주문했어요

자기껀줄 알고 얼쩡 거리는 장겨울 ㅋㅋ

하나씩 먹어 보면서 후기 올려 볼게요

 

이날은 만두를 먹어 보기로 했어요

아임닭 닭가슴살 씬 만두 오리지널

따로 해동이 필요하지는 않아요

포장지를 살짝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약 3분간 넣어서 돌려주세요

냉동식품 만세-

 

 

트레이에 만두가 알차게 들어 있어요

총 6개

남편님이 냄새 맡더니 기미상궁 해준다며 하나 집어 먹었네요

 

약간 새우 모양 같기도 하네요

 

 

만두피는 얇으면서도 속은 꽉 차있어요

닭가슴살 외에도 야채가 같이 들어 있고 버섯도 크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더라고요

닭가슴살 만두라고 얘기 안 하면 모르고 먹을 정도로

고기만두랑 맛이 비슷해요

저는 닭가슴살은 닭 냄새?? 닭 비린내?? 때문에 잘 먹지 못하는데

그런 냄새가 안 나서 그런가 먹기 좋았어요

약간의 후추 맛이 조금 과한 것만 빼면 전체적으로 만족!

다이어트하는데 늦은 밤에, 입이 심심할 때 245칼로리라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