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강릉 차박] 스텔스 차박 메뉴 추천/ 죠스떡볶이 순대/ 슈넬 치킨/ GS 편의점/ 라브4 차박/ 애견동반 차박/ 강원도 차박

화성새댁 2023. 2. 16. 10:4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죠스떡볶이 순대

#죠스떡볶이 #GS편의점 순대 #차박 음식 추천#군대#냉동식품#신상#신메뉴


죠스떡볶이 순대

 

이번 차박은 스텔스 차박 이어서 

따로 뭘 해 먹지는 않았어요

대신 편의점에서 저녁거리 구매 했어요

차박에 필수인 컵라면과 사이드 느낌으로 

죠스 떡볶이 매운 소스와 찰 순대 구매 했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죠스 떡볶이에서 나온 순대이니 만큼 맛은 보장이겠죠~?

매운 소스라고 하니 더 기대되었네요

거기다 바삭한 토핑까지~

 

죠스떡볶이 순대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용기 옆부분에 쓰여 있는 

죠스 찰순대 맛있게 만들기를 잘 읽어 줍니다

순서는

순대와 매운 소스 넣기

뜨거운 물 안쪽 선까지 부어주기(80ml)

뚜껑을 살짝 올리고 전라레인지에 3분 30조 돌려주세요

매직 오일과 토핑은 제일 마지막에 넣으면 돼요

죠스떡볶이 순대

 

조리법도 알았겠다 순대 개봉^^

진공 포장된 순대와 함께

매운 소스, 바삭 토핑, 매직 오일이 들어 있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방법대로 순대를 먼저 넣어 주었어요

진공포장을 뜯으니 순대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순대 위에 매운 소스를 뿌려주고

뜨거운 물을 안쪽 선까지 넣어 주었어요

그리고 뚜껑을 살짝 닫은 후에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면 끝이에요

역시 편의점 음식이라서 그런지 엄청 간단해요

날로 발전하는 편의점 음식 ㅋㅋㅋㅋ

이럴 땐 편하고 좋더라고요

죠스떡볶이 순대

 

순대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 동안

남편님이 요상한? 처음 보는 치킨을 가져왔어요

슈넬 치킨인데 군대에 있었을 때 PX에서 스파게티 라면과 많이 먹었었다고 하네요

남자들은 군대 다녀오고 나서도 군대에서 먹던 음식 생각날 때가 있나요???

포장지에도 현역의 맛과 전역의 맛이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현역의 맛은 전자레인지에 2-3분 조리,

전역의 맛은 에어프라이어에 5-6분 조리 라고 되어 있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조리 방법을 읽어 준 후 에어프라이어가 없으니 현역의 맛으로..^^

죠스떡볶이 순대

 

현역의 맛을 느끼이 위해 한쪽면에만 구멍을 뽕뽕 뚫어 주었어요

끝쪽을 살짝 찢어도 되지만 남편님 군대 있었을 때는

사진처럼 구멍을 몇 개 정도 뚫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었데요

구먹은 마침 핫바 먹고 꼬지를 안 버리고 있어서..

핫바 꼬지를 이용해서 뚫어 주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죠스떡볶이 순대

 

순대도 조리가 끝나고 치킨도 전자레인인데 돌려주고

라면에 물까지 부어 차박 장소로 돌아왔어요

이 와중에 야경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죠스떡볶이 순대

 

죠스 떡볶이 순대 먼저 개봉~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보다 국물이 줄었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먹기전에 매직 오일을 넣고 한번 섞어주고

바삭 토핑까지 뿌려 주었어요

토핑까지 뿌려주니 그럴듯하더라고요 ^^

 

죠스떡볶이 순대

 

순대가 찰순대라서 그런지 편의점 음식 치고는 괜찮더라고요

순대 잘못 먹으면 냄새나는데 냄새도 하나도 안 났어요

맵달맵달한 게 소스의 맛도 괜찮았어요

오일은 무슨 역할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 넣고는 먹어보질 않아서 차이를 모르겠네요

바삭 토핑은 먹기 바로 직전에 넣어야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찰 순대와 바삭함의 조합은 참 맛있더라고요

만약 캠핑 가서 먹었다면

떡도 몇 개 넣어서 끓여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소스의 양도 많아서 충분할 것 같더라고요

 

죠스떡볶이 순대

 

슈넬 치킨도 먹어 봤어요

솔직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런지 비주얼은 그다지 좋지 않았는데

살짝 눅눅하면서 부드러운 게 맛은 보기보다 좋더라고요

닭껍질도 몇 개 들어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남편님은 군대에서 먹었던 맛이랑 똑같다며..^^

혹시 군대에 있었을 때 먹어보신 분 있을까요??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스텔스 차박에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추천입니다~

SMALL

👇🏻👇🏻👇🏻강릉 차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15 - [❤️차박&캠핑] - [강릉 차박] 강원도 차박/ 애견동반 차박/ 라브 4 차박/ 도요타 라브 4/ 스텔스 차박

 

[강릉 차박] 강원도 차박/ 애견동반 차박/ 라브4 차박/ 도요타 라브4/ 스텔스 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동해바다 차박 #동해 남애리 #애견동반 차박 꿀팁 지난 주말 아~주 오랜만에 남편님과 겨울이와 함께 차박 다녀왔어요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아무 계획 없이 무

mars97.tistory.com


👇🏻👇🏻👇🏻노지 차박지 추천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9.16 - [❤️차박&캠핑] - [팰리세이드 차박]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가을, 팰리세이드로 떠난 차박/ 노지 차박/ 차박지 추천/ 강원도 차박/ 안면도 차박/ 충주 수주팔봉/ 수주팔봉 차박/ 영덕 노지 차박/ 영덕 차박/ 강원..

 

[팰리세이드 차박]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가을, 팰리세이드로 떠난 차박/ 노지 차박/ 차박지 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여름이 지나고 추석도 지나고 완연한 가을이네요~ 요즘 일이 바빠 남편님과 제가 좋아하는 차박을 못 가고 있는데요 아쉬움도 달랠 겸, 그동안 다녔던 차박지 추천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월말 결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 결산 /네이버 유입 10,000명 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 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방문자 늘리기 #에드고시 #애드센스수익 #부업 # 블로그#월 1000명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1월 유입정보, 월간 방문자 공유해 드려요. 저번달 보다 8,708명이나 더 들어왔네요! 일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