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충남_당진 ②]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 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드 스텔스 차박/ 서해바다 차박/ 당진 노지 차박/ 충남 당진 여행/ 충남 당진 가볼 만한 곳/ 당진 여..

화성새댁 2022. 6. 22. 16:4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당진 차박 여행 포스팅해볼게요


충남_당진 반려견과 함께 떠난  당진 노지 스텔스 차박

[충남_당진]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 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드 스텔스 차박/ 서해바다 차박/ 당진 노지 차박/ 충남 당진 여행/ 충남 당진 가볼 만한 곳/ 당진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팰리세이드

 

👇🏻👇🏻👇🏻 당진 노지차박 포스팅 1편 보러가기👇🏻👇🏻👇🏻

2022.06.21 - [❤️차박&캠핑] - [충남_당진]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트 스텔스 차박/ 서해바다 차박/ 당진 노지 차박/ 충남 당진 여행/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당진 여행/ ..

 

[충남_당진]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트 스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남_당진 반려견과 함께 떠난 당진 노지 스텔스 차박 [충남_당진]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 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드 스텔스 차박/ 서

mars97.tistory.com


 

분명 새벽에 잠들었는데 아침 8시 조금 넘어서 깨버렸어요

 

 

트렁크 문을 열어 놓았더니 ㅋㅋㅋㅋ

겨울이가 얼굴 내밀고 사람 구경하고 있더라고요

 

 

아침 산책 겸 데리고 나왔어요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한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참, 이곳은 한진포구 근처로 이동했어요

화장실을 찾아왔어요

차박에서 제일 중요한 게 화장실이죠

 

 

배를 타고 나가는 사람들도 참 많더라고요

바다낚시하러 가는 걸까요??

 

서해라서 그런지 갈매기도 엄청 많았어요

 

 

구름이 많아 해가 안 보여서 날씨가 너무 우중충 했어요

비가 올 것 같은,,, 하지만 비는 안 오는??

 

 

겨울이랑 걷다가 보니 바닷길?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더라고요

 

날씨가 조금만 더 맑았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겨울이 와 함께 길을 따라 가보았어요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 해서 좋았어요

 

 

끝쪽에 도착하니 잔잔한 서해바다가~~~

동해 바다처럼 파도 소리는 안 들리지만

갈매기 소리와 함께 잔잔하니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고요

 

남편님과 아점으로 거하게 먹고~

다음 차박지를 찾아 출발했어요

점심 메뉴는 다음 포스팅에 따로 올려 볼게요

 

 

차박지를 찾아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휴게소에 들러 

소떡소떡 사 먹었어요

소떡소떡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에서 당진 맛집과 다음 차박 장소 포스팅해볼게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