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충남_보령] 보령 원산도 해수욕장 노지 차박/ 보령 노지 차박/ 애견동반 노지 차박/ 보령 차박지 추천/ 원산도 해수욕장/ 팰리세이드 차박/ 노지 차박지 추천/ 보령 가볼만한 곳/ 보령 해저터널..

화성새댁 2022. 6. 27. 13:0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남 보령_ 노지 차박지 

[충남_보령] 보령 원산도 해수욕장 노지 차박/ 보령 노지 차박/ 애견 동반 노지 차박/ 보령 차박지 추천/ 원산도 해수욕장/ 팰리세이드 차박/ 노지 차박지 추천/ 보령 가볼 만한 곳/ 보령 해저터널/ 보령 대천 해수욕장/ 보령 스텔스 차박/ 팰리세이드 차박 후기/ 팰리세이드/ 팰리세이드 스텔스 차박

정확한 차박지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보령 해저터널 포스팅 보러 가기👇🏻👇🏻👇🏻

2022.06.22 - [❤️여행] - [충남_보령] 서해안 드라이브, 보령 해저 터널/ 충남 보령 해저 터널/ 보령 해저터널 후기/ 보령 가볼 만한 곳/ 충남 보령/ 보령 대천해수욕장/ 보령 차박/ 보령 노지 차박/ 팰리세이드 차박/ 애견..

 

[충남_보령] 서해안 드라이브, 보령 해저 터널/ 충남 보령 해저 터널/ 보령 해저터널 후기/ 보령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대천항과 원산도를 잇는 6927m 보령 해저 터널 [충남_보령] 서해안 드라이브, 보령 해저 터널/ 충남 보령 해저 터널/ 보령 해저터널 후기/ 보령 가볼 만한 

mars97.tistory.com


 

보령 해저터널을 빠져나와서 원산도 해수욕장 근처에 자리를 잡았어요

 

 

해저터널을 빠져나와 반대쪽인 대천 해수욕장으로 다시 가려고 했으나

시간도 늦었고 원산도 해수욕장 근처 돌아다니며 차박지를 찾았는데

운 좋게 화장실도 있는 알맞은 곳을 발견했어요

 

다행히 해가 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이미 거의 다 졌지만 그래도 만족

 

 

나와서도 밥시간은 왜 정확한걸까요???

대충 정리하고 밥 먹을 준비를 했어요

겨울이도 적응했는지 자리 잡고 앉아서 즐기더라고요

 

 

저녁 메뉴는 근처 마트에서 구매한 묵은지찜과 비앤나 소세지 에요

은박 용기가 있어서 묵은지찜 한팩과 삼겹살만 구매했어요

노지이고 사람도 별로 없다 보니 근처에 포장이나 주문해서 먹을 곳이 마땅히 없더라고요

 

김치 3/1 포기, 육수, 양념까지 다 들어 있어요

삼겹살만 추가해서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묵은지 찜 끓이는데 뷰가 참 예쁘더라고요

 

 

금세 완성했어요

국물 자작하게 해서 밥이랑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간편한데 맛도 있으니 캠핑이나 차박 다닐 때 종종 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밥만 먹었는데 해가 졌어요

 

 

겨울이 산책 겸, 소화도 시킬 겸 근처 산책했어요

역시 바다낚시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물이 빠지니 거의 끝쪽까지 가서 낚시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주차한 곳 바로 옆으로 화장실이 있어 너무 편했어요

사람도 없어서 시끄럽지도 않고 냄새도 안 나고 깔끔했어요

 

 

돌아와서 가져간 맥북으로 영화 타임~

남편님은 영화관을 좋아하지만 제가 영화관을 좋아하지 않아

암수 살인을 이제야 봤어요

참 재미있더라고요

맥주 한 캔 곁들이니 분위기도 좋고 굿

 

영화 한 편 다 보니 왜 또 배가 고픈 거죠?

마트에서 묵은지찜 살 때 같이 구매한 막창을 구웠어요

역시나 은박으로 조리했어요

 

 

막창에 맥주 한잔~

남편님은 혹시 모르니 사이다로 ㅋㅋㅋㅋㅋ

노지 차박의 단점,,,,

 

혼자 잘 놀다가 바닥으로 내려가서 못 올라오는 겨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 동안 힘들었는지 꼬질꼬질하네요

 

 

밖에 나오면 잠이 더 잘 오는 것 같아요

눈 떠보니 아침이더라고요

물 빠진 서해바다 뷰

 

먼저 일어난 남편님이 아침부터 뭘 잡고 있더라고요

 

 

몇몇 사람들도 뭘 잡고 있길래 내려가 봤어요

 

 

갯벌에서 아무 장비 없이 잡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보이시나요?

바로 홍합과 바다 다슬기? 갯고동을 잡고 있더라고요

약간 더러워 보여도 사이사이에 홍합과 갯고동이 숨어 있어요

 

 

물이 빠진 바다, 갯벌에는 이것저것 신기한 게 참 많더라고요

작은 게 부터 홍합, 갯고동 소라게 등등

 

짠 

남편님 혼자 30분? 동안 잡은것들이에요

 

 

갯고동은 삶아 먹고 홍합은 집에 있던 바지락과 함께 쪄먹었어요

 

 

보면서도 홍합이 진짜 들었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 들었더라고요

자연산 홍합이에요

신기방기 맛도 있었어요

다음에는 다 같이 날 잡고 가기로 했네요 ㅋㅋㅋ

보령에서의 일박도 끝이 났네요

당진에서 일박, 보령에서 일박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둘이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도 느끼고 벌써 다음 차박지 찾는 중이네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