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강릉 차박] 주문진 수산 시장 : 강원도 회 맛집 애견동반 차박 사천진 해변 라브4 차박

화성새댁 2023. 3. 20. 10:0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문진 수산시장

#강원도 차박지 추천 #주문진 수산시장 회 포장 #도미 회 맛집 #광어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시장 2길 4
주차


주문진 수산시장

 

지난번에 겨울이와 함께 강릉 차박 했던 포스팅 기억 하시나요?

그 이후에 이어 포스팅해볼게요

 

주문진 수산시장

 

늦은 아침 겸, 점심 먹으러 주문진 수산시장으로 이동했어요

수산시장 앞쪽으로 주차 타워가 굉장히 크게 있어요

 

주문진 수산시장

 

주차 타워에서 나가면 수산시장 쪽으로 들어가면

풍물시장 원조 먹자골목이 있어요

회와 건어물 생선구이 새우 등등

 

주문진 수산시장

 

들어서자마자 생선구이 냄새가~

골목이 다 생선구이라서 냄새가 엄청나더라고요

 

주문진 수산시장

 

생선구이의 유혹을 뿌리치고,,,!

주문진 수산시장으로~

 

주문진 수산시장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고요

수산시장 특유의 냄새가^^

 

주문진 수산시장

주문진 수산시장

 

다양한 종류의 생선이 있어요

바구니에 담겨 있는 건 크기와 종류별로 가격이 다 달랐어요

광어와 우럭, 돔, 오징어 등등 

홍게와 킹크랩도 있어요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수산시장이라서 그런지 모두 엄청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주문진 수산시장

 

광어와 돔 먹기로 했어요

바로 앞에 보이는 건 너무 커서 옆에 보이는 걸로 구매했어요

광어와 돔 3만 원에 구매했어요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굉장히 저렴해요

주문진 수산시장

 

구매한 회를 대기하고 있던 이모님께서

가져가져서 바로 회를 떠주세요

남편님과 저는 두툼한 걸 좋아해서 두껍에 썰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회 뜨는 비용은 따로 결제해야 해요

몇천 원 이었어요

초장과 쌈 채소도 파는 곳이 따로 있어서 따로 구매해야 돼요

 

주문진 수산시장

 

회는 포장을 해서 차에서 먹기로 했어요

주차 타워 주차 요금은 한 시간에 천 원이에요

 

주문진 수산시장

 

자리를 어디로 잡을까 하다가

주문진에서 가까운 사천진 해변까지 왔어요

여기 바다 예쁜 거 아시죠??

이 근처 풀빌라 예쁜 곳 많은데

남편님이랑 연애할 때 왔었던 기억이~^^

 

주문진 수산시장

 

이제는 바닷가 드라이브를 즐길 줄 아는 

멋쟁이 겨울이도 함께예요

창문 밖을 쳐다보면서 한참을 저러고 가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주문진 수산시장

 

한참을 찾다가 그나마 사람이 없는 곳에 자리 잡았어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어딜 가나 사람이 많더라고요

ㅠㅠ

 

주문진 수산시장

 

트렁크샷 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바닷소리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 여유롭고~ 

회도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주문진 수산시장

 

회 비주얼도 너무 좋아요

약간 붉은빛이 도는 게 돔이에요

초장과 채소도 함께 구매했어요

마늘은 안 먹지만 고추랑 쌈 싸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다 해서 오천 원이예요

 

주문진 수산시장

 

두툼하게 썰어 달라고 했더니

정말 엄청 두툼하게 썰어 주셨어요

돔 식감 미쳤어요~

두툼해서 식감이 훨씬 더 좋더라고요

부드러운데 쫄깃해요

주문진 수산시장

 

초장 찍어서 고추 올리고 쌈 싸 먹었어요 

쌈 싸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물론 횟집에서 곁들이찬과 함께 먹는 회도 맛있지만

겨울이 와 함께 바다를 보며 먹는 회도 너무 맛있어요

바다 바로 앞에서 먹는 회 맛은 더 맛있겠죠?

거기다 감성은 덤 이겠죠??

차박도 그렇고 회도 그렇고

여러모로 모두 만족이었던 차박이었네요^^

SMALL

👇🏻👇🏻👇🏻강원도 강릉 차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15 - [❤️차박&캠핑] - [강릉 차박] 강원도 차박/ 애견동반 차박/ 라브 4 차박/ 도요타 라브 4/ 스텔스 차박

 

[강릉 차박] 강원도 차박/ 애견동반 차박/ 라브4 차박/ 도요타 라브4/ 스텔스 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동해바다 차박 #동해 남애리 #애견동반 차박 꿀팁 지난 주말 아~주 오랜만에 남편님과 겨울이와 함께 차박 다녀왔어요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아무 계획 없이 무

mars97.tistory.com


👇🏻👇🏻👇🏻강원도 차박지 추천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9.16 - [❤️차박&캠핑] - [팰리세이드 차박]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가을, 팰리세이드로 떠난 차박/ 노지 차박/ 차박지 추천/ 강원도 차박/ 안면도 차박/ 충주 수주팔봉/ 수주팔봉 차박/ 영덕 노지 차박/ 영덕 차박/ 강원..

 

[팰리세이드 차박]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가을, 팰리세이드로 떠난 차박/ 노지 차박/ 차박지 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여름이 지나고 추석도 지나고 완연한 가을이네요~ 요즘 일이 바빠 남편님과 제가 좋아하는 차박을 못 가고 있는데요 아쉬움도 달랠 겸, 그동안 다녔던 차박지 추천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