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강원도카페

[강릉 카페 추천] 달을 삼킨 바다/ 오션뷰 카페/ 사천진 해변/ 강릉 카페 거리

화성새댁 2023. 4. 1. 11:0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강릉 오션뷰 카페/ 강릉 카페 추천/ 조용한 카페/ 달을 삼킨 바다/ 예쁜 카페/ 게스트 하우스/ 강릉 맛집/ 모녀여행/ 강릉 가볼 만한 곳/ 강원도 여행/ 강원도 맛집/ 사천진 해변 카페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73
010-6376-8795
제로페이
게스트  하우스 운영

SMALL

강릉 달을삼킨 바다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포장한 뒤,

그냥 가기 아쉬워 강릉 사천진 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렸어요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근처 모든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사람 많은 곳을 안 좋아하는 엄마와 저는 

조금은 한적해 보이는 카페를 찾았어요

카페 '달을 삼킨 바다'라는 카페예요

외관부터 심상치 않은 느낌 팍팍

 

강릉 달을삼킨 바다

 

!!!!!!!!!!!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페 모습이에요

상상했던거랑은 달라서  조금 놀랬어요

빈티지 느낌 팍팍 나는 조용한 카페예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이곳저곳 초록초록한 식물도 많았어요

양쪽 모두 통창이라서 햇빛이 잘 들어와서

따뜻한 느낌의 카페예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주문먼저 하고 더 둘러보기로~

엄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 5,000원

 

강릉 달을삼킨 바다

 

강릉 달을삼킨 바다

 

주문을 하고 카페를 좀 더 둘러봈어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엄청 오래돼 보이는 LP도 가득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이런 옛날 감성을 좋아하시나 봐요 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카페 달을 삼킨 바다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예요

앞에 차가 없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도로를 따라 카페는 많은데 주차 공간은 협소해서

다른 길가에 주차를 ㅜ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바다가 잘 보였어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엄마와 함께 예쁜 꽃이 있는 곳에 앉았어요

다행히 앉은 곳 앞에는 차가 없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카페 내부에서도 바닷속이 엄청 잘 보이더라고요

역시 바다는 동해바다가 진리~^^

 

강릉 달을삼킨 바다

 

잠시 뒤,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아이스 바닐라 라떼에

샷을 빼먹었다고 따로 주셨어요

그래서인지 바닐라 라떼의 양이 더 많아 보이더라고요 ㅎ

커피맛은 무난한 게 맛있었어요

솔직히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적당히 달고 괜찮았어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엄마와 이야기하며 커피 마시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팝콘 튀기셨다며

조금 나눠 주셨어요

짭짤하니 맛있더라고요 ~ 

사람 많고 유명한 카페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꽃이 많아서인지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고요

남편님과 왔으면 무조건 유명한 카페를 갔을 거지만,

엄마와 함께 여행하니 안 가볼 법한 곳도 가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카페 2층에는 팬션인 줄 알았는데 

게스트 하우스를 함께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다음에 강릉 여행 오면 게스트하우스도 가봐야겠어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커피를 다 마시고 나와

엄마와 함께 모래사장도 걸었어요

날씨 무엇~

전날보다 날씨가 훨씬 좋더라고요

사진도 엄청 찍고 재미있었네요^^

강릉 달을삼킨 바다

 

날씨가 너무 좋아 영상도 찍어 봤어요

파도도 잔잔하고 여유롭고 좋더라고요

가끔은 이런 여행도 좋은 것 같아요

강릉 조용하고 멋스러운 카페를 찾는다면,

강릉 달을  삼킨 바다 추천입니다^^


강릉 달을 삼킨 바다 후기 요약

장점

오션뷰 카페

사장님이 친절함

빈티지 인테리어

단점

없음


👇🏻👇🏻👇🏻강릉 맛집 월성식당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31 - [💙맛집] - [강릉 맛집 추천] 주문진 수산시장 맛집 월성 식당/ 생선구이/ 장치찜/ 현지인 맛집

 

[강릉 맛집 추천] 주문진 수산시장 맛집 월성 식당/ 생선구이/ 장치찜/ 현지인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문진 맛집 추천/ 현지인 맛집/ 생선구이/ 장치찜/ 모녀여행/ 주문진 수산시장/ 강원도/ 강릉 가볼 만한 곳 / 1박2일여행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시장3길 4-1 08:00 - 20:00

mars97.tistory.com


👇🏻👇🏻👇🏻속초 블루테라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후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30 - [💙맛집] - [속초 맛집 추천] 속초 블루테라 라운지 레스토랑/ 속초아이 야경/ 속초 해수욕장 맛집

 

[속초 맛집 추천] 속초 블루테라 라운지 레스토랑/ 속초아이 야경/ 속초 해수욕장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호텔 블루테라/ 속초 맛집/ 속초 가볼 만한 곳/ 모녀 여행/ 라운지바/ 오션뷰 맛집/ 강원도 맛집 추천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20 로비층&28층(조양동, 블루테라) 0

mars97.tistory.com


👇🏻👇🏻👇🏻속초 블루테라 호텔 후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9 - [❤️여행] -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 : 가성비 호텔 내돈내산 후기 블루테라 811호 속초 해수욕장

 

[강원도 가볼만한 곳]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 : 가성비 호텔 내돈내산 후기 블루테라 811호 속초 해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호텔 추천 #모녀 여행 #속초 가볼 만한 곳 #가성비 호텔 #오션뷰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20 호텔더블루테라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033-800-8889 단체석, 주차,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