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크곤잘레스] 성수동 팝업 스토어/ 성수동 핫플/ 마크곤잘레스 23ss 컬렉션 팝업 스토어/ 와릿이즌/ 성수동 데이트

화성새댁 2023. 4. 28. 23:26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마크곤잘레스


서울 성동구 뚝섬로 17가길 56
성수역 3번 출구에서 581m

SMALL

마크곤잘레스

 

성수동에서 진행중인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세계적인 스케이트 보더이자 현대미술가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특유의 감성과 그래픽을 담은 브랜드예요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마크곤잘레스

 

첫 오픈날이었던 4월 22일과 23일에는 

마크곤잘레스가 직접 방문했었다고 해요!

마크곤잘레스 방문 시 진행했던 이벤트로는

라이브 드로잉과 사인회를 했다고 하네요

저는 아쉽게도 28일에 방문했어요

 

마크곤잘레스

 

마크 곤잘레스가 직접 그린 그림이에요

로고도 그렇듯이 장난스러운 느낌이 가득 느껴지는 그림이에요

인스타로 그림 그리는거 봤는데 

쓱쓱 잘 그리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작은 액세서리부터

의류와 모자 등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제가 마크곤잘레스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로고가 너무 귀여워서예요 

노란색의 바나나가 생각나는 그런 로고랄까요?

그래서 마크곤잘레스의 대표 색상인 노란색으로 팝업 스토어가 꾸며져 있고,

곳곳에 그림이 가득 그려져 있어요

직접 그리는 걸 봤어야 하는데 아쉽네요ㅠ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제가 방문했을 때 이벤트로는 핀버튼 만들기와 

포토박스에서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만 하고 있었어요

핀버튼은 무료로 만들 수 있어요

포토박스는 마크곤잘레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확인 후 무료예요

사방이 오픈된 공간에서 찍는 거라 살짝 고민했는데

배경에 노란색과 로고가 나와서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찍었어요 ㅎㅎㅎ

마크곤잘레스

 

1층은 생각보다 좁아서

핀버튼을 만들고 사진을 찍은 후, 2층으로 올라갔어요

사방이 노란색이에요

로고가 참 귀여워요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별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에코백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티셔츠

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 리유저블백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스티커(4종) 증정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1층보다 2층이 더 넓고 제품도 많았어요

제일 많았던 건 역시 옷이에요

색상별로 반팔과 셔츠, 집업, 바지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마크곤잘레스

 

귀여운 인형이 달려있는 가방도 있어요

가방보다 로고 인형이 탐났는데 인형은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너무나 아쉽 ㅜㅜ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작은 메신저 가방과 다양한 종류의 모자, 핸드폰 케이스 그리고 키링도 있어요

나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중요한 건 하나같이 다 귀여워요

 

마크곤잘레스

 

남편님과 함께 한참을 구경하고~

결국 왕창 구매하고 나왔어요

반팔과 맨투맨, 모자와 키링 구매 했어요

옷은 피팅룸이 있어서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마크곤잘레스

 

잊지 않고 스티커도 챙겼어요!

 

마크곤잘레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주는 리유저블백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튼튼해서

데일리백 까지는 아니어도 종종 들고나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지름신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한 제품들이예요

귀여운데 어떻게 안 사요?

맨투맨과 모자 반팔 2개, 키링까지 구매해서 21만원 이었어요

그래서 2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는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티셔츠도 받았어요

20만원이 넘어서 에코백과 티셔츠를 함께 받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20만원이 넘어도 에코백을 원하면 에코백만 받을 수 있어요

 

 

마크곤잘레스

 

남편님과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추억이죠 뭐^^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

 

모자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요

겨울이 산책할 때나 밤마실 나갈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마크곤잘레스

 

키링도 구매했어요

요건 남편님이 골랐어요

차키나 열쇠에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걸 싫어하지만

귀여우니까 봐주기로~^^

귀염 뽀짝

 

마크곤잘레스

 

20만원 이상 구매해서 받은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티셔츠예요

팝업 스토어와 주소가 로고와 함께 들어가 있어요

오히려 좋아~!

왜냐면 한정판 이니까요? ㅎㅎ

 

마크곤잘레스

 

남편님과 커플로 구매한 반팔 셔츠예요

기본 로고와는 조금 다른 디자인이에요

앞쪽에는 작게 들어가 있고

뒤쪽에 포인트로 크게 들어가 있어요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크곤잘레스

 

그리고 맨투맨도 구매했어요

이제 여름 시작이라 입으려면 좀 더 있어야겠지만,

그래도 귀엽잖아요 ㅎㅎ

맨투맨은 남녀공용인지 사이즈가 S 사이즈인데도 넉넉하게 맞았어요

메인 로고가 들어가 있는 심플한 베이지색 맨투맨이에요

구경하러 갔다가 왕창 구매했어요

이제 곧 생일이니 미리 생일 선물이라며~~ ㅋㅋ

마크곤잘레스 성수 팝업 스토어는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거나, 성수동 가셨을 때 방문 해보세요~^^


👇🏻👇🏻👇🏻텐동 맛집 온센 강남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18 - [💙맛집/🚩서울맛집] - [강남 맛집] 강남 맛집 추천/ 온센 강남점/ 아나고 아텐동이 맛집/ 서초동 맛집/ 서초동 온센/ 강남 텐동 맛집/서울 텐동 맛집/ 서울 맛집 추천

 

[강남 맛집] 강남 맛집 추천/ 온센 강남점/ 아나고 아텐동이 맛집/ 서초동 맛집/ 서초동 온센/ 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나고 텐동이 맛있는 '온센 강남점' [서울 강남] 아나고 텐동이 맛있는 '온센 강남점'/ 온센 강남점/ 강남역 맛집/ 서초동 맛집/ 서초동 온센/ 강남 텐동 맛집/ 강남

mars97.tistory.com


👇🏻👇🏻👇🏻가로수길 하나비 카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24 - [💙맛집/🚩서울맛집] - [서울 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맛집 추천/ 하나비 카레/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맛집/ 가로수길 하나비 카레/ 신사동 맛집 추천

 

[서울 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맛집 추천/ 하나비 카레/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가로수길,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하나비 카레 [하나비 카레 가로수길 본점] 가로수길, 신사역 맛집 추천/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맛집/ 가로수

mars97.tistory.com


👇🏻👇🏻👇🏻신사역 영동 설렁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8.28 - [💙맛집/🚩서울맛집] - [서울 잠원동] 신사역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탕/ 신사역 맛집/ 서울 잠원동 맛집/ 서울 로컬 맛집/ 서울 설렁탕 맛집/ 서울 맛집 추천/ 서울..

 

[서울 잠원동] 신사역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 신사역 로컬 맛집, 영동 설렁탕 [서울 신사동] 신사동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탕/ 신사역 맛집/ 서울 잠원동 맛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