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반려견 동반 가족사진/ 반려견 프로필 촬영/ 동탄 사진관

화성새댁 2023. 10. 16. 12:46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유어그린 스튜디오/ 동탄 애견동반/ 반려견 프로필/ 강아지 프로필 사진/ 동탄 사진관/ 애견동반 가족사진/ 동탄 2 신도시/ 동탄 사진관 추천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3길 3-7 1층
토-일 10:00 - 18:00
월-금 11:00 - 19: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010-9821-4403
네이버페이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겨울이와 함께 가족사진 찍을 곳 찾아보다가 알게 된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에요~

반려동반 가족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반려견 증명사진도 촬영 가능해요

저희는 겨울이와 가족사진 촬영과

겨울이 증명사진까지 모두 예약했어요~ 

가족사진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서 올려볼게요!

반려견 증명사진은 50,000원에 진행했어요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예약시간보다 미리 도착해서 

겨울이의 텐션도 끌어올릴 겸, 

사진관 앞에서 산책을 미리 해주었어요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산책을 마친 장겨울 ㅋㅋㅋㅋ

킁킁,, 문 열어주세오,,,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유어그린 스튜디오의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깔끔하고 개방감이 넘치더라고요

아무래도 사진 찍는 공간이 화이트톤 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내부 곳곳에 인테리어 포인트도 많더라고요~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작가님께서 찍은 사진도 볼 수 있어요

아이들 프로필부터 가족사진, 만삭사진 등등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본격 촬영 전 

스튜디오 내부 탐색하면서 간식 주기 ㅋㅋㅋ

겨울이의 컨디션이 제일이니까요,, ㅎㅎ

낯선 곳이라서 평소에 먹는 간식으로는 안될까 봐

소고기 삶아서 가져갔어요

종종 특식으로 주는 간식인데 이날만큼은~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앞에 놓인 소고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원색의 컬러 선택해서 찍을 수 있어요

겨울이는 흰색이라서 아무 색이나 잘 어울리는데

그래도 제일 쨍한 노란색으로 골랐어요

쨍한 배경에는 옷 입힌 게 별로일 것 같아서 따로 옷은 챙기지 않았어요

꼭 입혀야 하는 옷이 아니라면 옷 입히는 건 비추입니다!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바닥에 앉아서도 찍고 의자 위에 올라가서도 찍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잘 찍더라고요~

가족사진 찍을 때도 겨울이 보다 

남편님이랑 제가 더 문제였다는,,,ㅎㅎ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이렇게만 봐도 너무 예뻐요

내새끼

왜 이렇게 귀여운 거죠!!!!!!!!!!!!!!!!!!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이제 찍은 사진을 보며 작가님과 함께 사진을 골랐어요

고른 기준은 정면을 보고 있거나

웃고 있는 사진 위주로 골랐어요

생각보다 고르는 게 어렵더라고요 

다 귀여운걸!!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사진 고르고 색감 보정 해주시는 동안 기다리기~

반려견 사진은 크게 보정이 필요하지 않아서

10분 15분 내외면 완성돼요

잘 찍어준 겨울이는 간식 왕창 먹었어요 ㅎㅎ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그렇게 완성된 겨울이의 증명사진이에요

예쁘게 잘라서 넣어 주셨어요

조금 큰 사진과 증명사진 사이즈의 사진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남편님과 작가님과 함께 고른 베스트컷이에요

사진은 먼저 받고 나중에 메일로도 보내주세요

봐도 봐도 귀여워요

찍길 잘한 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은 눈을 감았지만 안 고를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

작가님도 친절하셨고 분위기도 좋고 

겨울이도 잘 달래가면서 찍어주셔서

나중에 아기 태어나면 가족사진은 무조건 여기로~!

반려견 증명사진 고민이시라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 족발신선생 동탄북광장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20 - [💙맛집/🚩화성맛집] - [동탄 맛집 추천] 족발맛집/ 회식장소 추천/ 족발신선생 동탄북광장점/ 동탄 1신도시/ 화덕 족발/ 동탄 가볼 만한 곳

 

[동탄 맛집 추천] 족발맛집/ 회식장소 추천/ 족발신선생 동탄북광장점/ 동탄 1신도시/ 화덕 족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동탄 신도시 화덕 족발 맛집, 족발신선생 동탄 북광장점 [동탄 맛집 추천] 회식장소 추천/ 연말 및 신년회 모임/ 족발 신 선생 동탄북광장점/ 동탄 1신도시/ 화덕 족

mars97.tistory.com


👇🏻👇🏻👇🏻  화덕 생선구이 맛집 해품당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8.23 - [💙맛집/🚩화성맛집] - [동탄 맛집 추천] 화덕 생선구이 맛집 해품당/ 돌솥밥에 생선구이/ 동탄 장지동

 

[동탄 맛집 추천] 화덕 생선구이 맛집 해품당/ 돌솥밥에 생선구이/ 동탄 장지동

해품당/ 화덕 생선구이/ 동탄 맛집/ 화성 동탄/ 장지동 맛집/ 동탄 가볼 만한 곳/ 돌솥밥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2길 131 대신빌딩 1층 해품당화덕생선구이 11:00 - 21:00 15:30 - 16:30 브레이

mars97.tistory.com


👇🏻👇🏻👇🏻 동탄 호수공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21 - [❤️카페/🚩화성카페] - [화성_동탄] 밤 나들이 하기 좋은,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카페/ 동탄 2신도시/ 동탄 호수공원 카페 추천/ 화성 동탄

 

[화성_동탄] 밤 나들이 하기 좋은,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카페/ 동탄 2신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_ 동탄 호수공원 [화성_동탄] 밤 나들이하기 좋은,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 카페/ 동탄 2 신도시/ 동탄 호수공원 카페 추천/ 화성 동탄/ 동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