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가평] 토마토 레저파크/ ATV 체험/ 4륜 오토바이/ 산악 바이크/ 서바이벌 게임/ 애견동반 캠핑장

화성새댁 2023. 6. 12. 10:4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경기도 가평/ 가평 이색 체험/ 산악 바이크/ 가평 토마토 레저/ ATV 체험/ 4륜 오토바이/ 서바이벌 게임/ 가평 대성리/ 대성리역/ 가평 핫플/ 가평 캠핑장/ 가족여행/ 가평 가볼 만한 곳/ 가평 맛집/ 애견동반/ 가평 애견동반 캠핑장/ 반려견 캠핑장/ 가평 캠핑장 추천

위치 및 정보
경기 가평군 청평면 모꼬지로 19
10:00- 22:00
화(6/13)휴무
수(6/14) 휴무
031-585-9989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 예약 진행 우선시 합니다. 예약 필수!!!

SMALL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지난 5월~ 어머님 생신 기념으로 어디 갈까~ 하다가 

어머님이 워낙 활동적이고 액티비티를 좋아하셔서

가평으로  ATV 체험하러 가보기로 결정!!

가평 '토마토 레저 파크'라는 곳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인터넷으로 아가씨와 함께 폭풍 검색 후 알아보고  결정했어요

우선 전화로 문의드렸을 때 굉장히 친절하셨고

홈페이지에 코스와 시간 가격 등등

상세하게 나와있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코스 및 가격 정보예요

어머님은 스릴 있는 걸 좋아하셔서 

레귤러 코스로 문의드렸었는데 4륜바이크 경험이 없으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베이직 코스로 변경해서 예약했어요

굉장히 잘한 선택이었다는!!!!

진행 시간도 40분으로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아가씨네와 가평에서 만나 막국수로 점심을 먹고 토마토 레저파크에 도착했어요

입구에서 예약 확인 후 안내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캠핑장과 함께 운영하시다 보니

안전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고요~

아이들도 있고 애견동반 캠핑장이라서 더 신경 쓰시는 듯했어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곳곳에 보이는 텐트들!!

차량이 들어갈 때는 앞에서 바이크로 속도 조절 해주시면서 

안내해주셨어요

캠핑장은 데크도 있고 노지도 있어요

다음에 겨울이 데리고 캠핑하러 와야겠어요 ㅎㅎ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한쪽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콩이도 있고 놀이터도 있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바이크 체험하는 곳에 도착했어요

입구에서 약 1-2분 정도 들어가면

레저시설이 있는 곳이 나와요

주차까지 안내해주신 데로~ 

너무 친절하셔서 만족!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2시 예약인데 여유 있게 도착했어요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한쪽에는 서바이벌 게임용 총도 있어요

이곳이 가평 최대 서바이벌 체험장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체험으로는 양궁 체험이 있고 수상 레저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서바이벌 게임도 해볼까 했는데 어머님이 지난번에 해봤다고 

오토바이만 타자고,,ㅋㅋㅋㅋㅋㅋ

의견 존중!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예약 시간까지 기다리는 동안 

우리가 탈 바이크 구경!

다행히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4륜 오토바이는 시골에서 타고 지나가는 것만 봤지

실제로 타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두근두근!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멀리 보이는 곳이 양궁 체험장이에요

예전에 실내 양궁장 가봤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어렵더라고요~

다른 사람들 하는 거 살짝 봤는데

가이드분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작지만 카페도 있어요 ㅎㅎㅎㅎ

시원한 커피와 음료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함께 팔고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아이스크림과 에이드도 한잔 했어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예약 시간이 되고 운동장에서 연습운전을 한 다음에 진행되는 방식이에요

연습운전에서 잘 못하거나 위험할 것 같으면 가차 없이 탈락 ㅜㅜ

일행의 뒷자리에 함께 타야 해요

요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6명 중에 2명 탈락했어요

그게 바로 저와 어머님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

어머님이 기대 많이 했는데 엄청 아쉬워하더라고요

저는 남편님 뒤에, 어머님은 조서방님 뒷자리에 탑승 후 출발 했어요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뒷자리에 탔지만 사진은 위험해서 찍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대신 가이드분께서 앞서가면서 사진 찍어주셨어요

아버님은 거의 선수처럼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가이드는 앞 한분, 뒤에 한분 총 두 분이서 안내해주셨어요

그리고 사진도 굉장히 잘 찍어주셨어요 ㅋㅋㅋㅋ

가평 토마토 레저 산악 바이크

 

중간에 쉬는 타임에 찍어주신 사진이에요

뒷자리에 탔지만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저와 어머님은 탈락하길 잘한 것 같아요ㅎ

코스카 생각보다 험하더라고요!

산길도 올라가소 나무 사이도 지나가고 나중에는 계곡도 지나가요

요게 굉장히 스릴 있고 재미있더라고요ㅎㅎ

가족 모두 재미있어하고 만족스러웠던!!!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그때는 혼자 탈 수 있기를!!!!!!


👇🏻👇🏻👇🏻가평 풀빌라 추천 리버웨이브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26 - [❤️여행] -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웨이브/ 가평 리버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웨이브/ 가평 리버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_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 웨이브/ 가평 리버 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

mars97.tistory.com


👇🏻👇🏻👇🏻가평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11.06 - [💙맛집/✔️기타 지역맛집] - [춘첨_남이섬] 춘천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남이섬 닭갈비 / 남이섬 손두부 전골/ 남이섬 맛집 추천/ 춘천 맛집 추천/ 가평 맛집 추천/ 남이섬 맛집

 

[춘첨_남이섬] 춘천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남이섬 닭갈비 / 남이섬 손두부 전골/ 남이섬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남이섬에서 단풍 구경을 한 후, 집에 가는 길에 근처에 들려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따로 검색하지 않고 늦은 시간이라 문 연 곳을 찾아서 방문했는데 기대 이

mars97.tistory.com


👇🏻👇🏻👇🏻남양주 카페 추천 베이커리 씨어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28 - [❤️카페/✔️기타 지역카페] -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한강뷰 카페/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예쁜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가볼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에서 1박을 하고~ 남양주로 넘어왔어요 20분쯤 걸린 것 같아요 아가씨와 조서방님이 알아본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