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삼척]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삼척 여행 코스/ 태교여행

화성새댁 2023. 11. 12. 11:40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강원도 삼척/ 삼척 바람의 화원/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강원도 여행/ 강원도 삼척 가볼 만한 곳/ 삼척 여행/ 가을 여행/ 강원도 태교 여행

위치 및 정보
강원 삼척시 나리골5길 5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삼척 여행중에 들려보면 좋은 곳 추천 해드릴게요~

바로 삼척항 근처에 위치한

나릿골 감성 마을 '바람의 화원'이에요

삼척은 남편님과 자주 놀러 갔던 곳이지만

바람의 화원은 이번에 처음 방문 해보았어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입구에 지도가 있어요

생각보다 코스가 길지 않더라고요~

임산부인 저도 가볍게 걷기 딱 좋았어요

중간중간 사진도 찍으면서 걸으니 힘든 줄도 모르겠더라고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초입부터 맞아주는 돌하르방 

제주도도 아닌데 웬 돌하르방이?

ㅋㅋㅋㅋㅋㅋㅋ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나무들도 너무 예쁘게 심어져 있어요

사진을 막 찍어도 너무 잘 나온다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전날에는 흐려서 비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요기에도 돌하르방이 ㅋㅋㅋㅋㅋ

컨셉인가봐요

중간중간에 돌하르방이 있네요 ㅋㅋㅋ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길도 걷기 좋게 돌리 깔려 있어요

길 따라 걸으니 날씨도 좋고~

불어오는 바닷바람도 너무 좋았어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걷다 보니 내려다 보이는 

알록달록한 마을!!!!

생각보다 지대가 엄청 높아서 그런지

아래쪽이 잘 내려다 보이더라고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길에 그림도 그려져 있어요

전체가 그려져 있지는 않고

띄엄띄엄 그려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심플한데 귀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요기에도 돌하르방이 ㅋㅋㅋㅋ

돌 하르방 찾는 재미도 있네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영상으로 보니 사진보다 훨씬 예쁘네요

다 담을 수 없는 것이 아쉬울 뿐~

아무래도 직접 방문해서 보는 게 제일이겠죠^^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중간중간에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커플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태풍 피해 전에는 핑크뮬리로 가득했다고 하는데

태풍 피해를 입고 재정비 후

핑크 뮬리 대신에 댑싸리가 잔뜩!!!!

중간중간에 눈을 달아놔서 어딘가 귀엽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핑크 뮬리가 있었는지는 몰랐지만

핑크 뮬리보다 댑싸리도 알록달록 한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귀여운 댑싸리 사이에서 한컷 ㅋㅋㅋㅋㅋ

임산부라기보다는...

놀러 와서 신난,, 아줌마ㅁ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애기 낳으면 곧 이겠죠? ㅜ^ㅜ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하트 밴치 뒤로 삼척 바다가 시원하게 보여요

지대가 높으니 바다도 잘 보여서 좋았어요

탁 트인 게~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돌하르방 하나 더 찾았어요 ㅋㅋㅋ

크기는 이전 것보다 조금 작은 돌하르방이에요 ㅋㅋㅋ

작은 게 귀엽더라고요 ㅎㅎ

 

삼척 나릿골 감성마을 바람의 화원

 

오르막길도 별로 없고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걷기 딱 좋았어요

한 바퀴 돌고 나니 조금은 덥더라고요~

가볍게 걷고 둘러보기 좋아요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바로 개똥이 진~짜 많아요

방심하고 걷다가는 밟을 수 있겠더라고요

들개의 응가인지,,, 

구경하러 강아지와 함께 방문했다가 

안 치우고 그냥 간 건지...

너무 많더라고요 ㅜㅜ

그것만 아니면 매우 만족이었네요~

다음에는 봄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1.06 - [❤️여행] -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독채 오션뷰 풀빌라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독채 오션뷰 풀빌라

강원도 삼척/ 삼척 여행/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오분 해변/ 카페 오분동/ 삼척 이클리프/ 온수 풀빌라/ 강원도 풀빌라 추천 위치 및 정보 강원 삼척시 삼척로 4256 이클

mars97.tistory.com


👇🏻👇🏻👇🏻 강원도 삼척 오션뷰 카페 오분동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1.08 - [❤️카페/🚩강원도카페] - [강원도 카페 추천] 삼척 오션뷰 카페 오분동/ 태교 여행/ 강원도 삼척

 

[강원도 카페 추천] 삼척 오션뷰 카페 오분동/ 태교 여행/ 강원도 삼척

삼척 카페 오분동/ 삼척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삼척 가볼 만한 곳/ 강원도 삼척/ 강원도 여행/ 태교 여행/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삼척 맛집/ 삼척 카페 위치 및 정보 강원 삼척시 삼척로 4256 10:

mars97.tistory.com

 


👇🏻👇🏻👇🏻 강원도 주문진 막국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1.01 - [💙맛집/🚩강원도맛집] - [강원도 맛집 추천]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원도 맛집 추천]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원도 주문진/ 주문진 막국수/ 주문진 맛집 추천/ 강원도 막국수/ 주문진 수산시장/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587 매일09:00 - 20:00 033-662-9710 지역화폐(지류,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