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수원 카페 추천] 스타벅스 광교 갤러리아점/ 스타벅스 추천 메뉴/ SSG블랜디드/ 한정판 메뉴

화성새댁 2023. 7. 17. 10:00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6층
10:30 - 20:30
1522-3232
주차 가능 (2만 원당 1시간 무료)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광교 갤러리아 쇼핑 갔다가 시원한 피지오 먹고파서

스타벅스 방문 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는 6층과, 9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중에 6층으로 방문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광교 갤러리아 하면 외관 디자인이 굉장히 독특하기로 유명하죠??

밖에서 보는 그 독특한 부분이 스타벅스 위치였어요 ㅋㅋㅋ

내부에서 보는 건 괜찮더라구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신메뉴인 썸머메뉴예요

오호 뭐가 나왔나~

사진만 봐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6시쯤 이였는데 케이크 종류는 다 빠졌더라고요 

아쉽 아쉽ㅜㅜ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주문은~

상큼 달달 시원한 게 먹고파서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로 결정!!!

했으나...~

데코로 올라가는 허브가 다 떨어져서 판매가 어렵다고 하더라고요...ㅜㅜ

이럴 수가~

아쉽지만.. 유자 패션 피지오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남편님은 SSG블랜디드로 주문했어요

유자 패션 블렌디드 (G) 6,400원

SSG블랜디드(G) 6,900원

kt vip 멤버십 할인으로 13,300원 중 9,300원만 결제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스타벅스 캡슐커피와 원두 등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도 함께 판매 중이예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반대편에는 언제나 취향 저격하는 텀블러들이~

딱히 잘 쓰지는 않지만 언제나 구매하고 싶어 지는^^

집에 있는 것도 많으니~ 다음에 하나 구매 하는 걸로~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가운데이 위피한 기둥? 8층과 7층, 그리고 6층까지 모두 연결되어 있어요

덕분에 카페 내부 분위기가 더 좋더라고요~

오로라 같기도 해요? ㅎㅎ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곧이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SSG블랜디드, 오른쪽이 유자 패션 피지오예요

유자는 노란색일 줄 알았는데 SSG블랜디드와 색이 똑같았어요

 

 

광교 갤러리아 스타벅스

 

SSG블랜디드는 수박 에이드? 스무디?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수박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생각보다 단맛도 강해요 ㅋㅋㅋ

수박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유자 패션 피지오는 생각했던 것만큼 새콤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상큼 달달하게 먹기 좋았어요^^


스타벅스 광교 갤러리아점 후기 요약

장점

깔끔함

직원분들 친절함

테이블이 많음

단점

없음


👇🏻👇🏻👇🏻수원 텐동 맛집 온기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06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 수원 영통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 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찐으로 맛있었던, 광교 갤러리아 온기정 [경기도 수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온기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광교

mars97.tistory.com


👇🏻👇🏻👇🏻수원 수제 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20 - [💙맛집/🍔햄버거는 못 참지] -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수원 광교 갤러리아 '다운타우너'/ 광교 갤러리아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수원 광교 갤러리아 '다운타우너'/ 광교 갤러리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수원 광교 갤러리아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경기도 수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다운타우너 갤러리아 광교/ 광교 다운타우너/ 수원

mars97.tistory.com


👇🏻👇🏻👇🏻수원 이베리코 맛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7.14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김형제 고기의 철학/ 이베리코 맛집/ 금곡동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김형제 고기의 철학/ 이베리코 맛집/ 금곡동 맛집

김형제고기의 철학 수원호매실점/ 수원 이베리코/ 이베리코 맛집/ 수원 금곡동 맛집/ 금곡동 맛집 추천/ 수원 가볼 만한 곳/ 김형제 고기의 철학/ 고기 구워주는 집/ 화로 고깃집/ 수원 맛집 위치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