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수원 카페 추천] 더리터 수원 금곡점/ 크로플 맛집/ 디카페인/ 호매실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화성새댁 2023. 10. 17. 11:04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더리터 수원 금곡점

수원 카페 추천/ 수원 호매실/ 금곡동/ 금곡동 맛집/ 더리터/ 더리터 메뉴 추천/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추천/ 호매실 세인트마리 여성병원/더리터 크로플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 110호
월-금 08:30 - 21:00
토-일 10: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0507-1378-3446
포장, 무선 인터넷


더리터 수원 금곡점

 

남편님과 병원 가지 전, 

시간이 남을때 마다 종종 방문하는 '더리터'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좋고, 병원 바로 근처라서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더리터 수원 금곡점

 

가격도 저렴하고 사이즈도 커서 

매장에서 마시는 분들보다는 테이크아웃이 

훨씬 더 많은 곳이에요

한쪽에는 주문 후 음료가 나올 때까지

잠시 앉아서 기다리는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 내 테이블은 없는 건가 했는데,

안쪽으로 쭉 들어가 보니

테이블 3-4개가 놓여 있더라고요~

다행히 한자리 남아서 남편님과 저는 먹고 가기로^^

 

더리터 수원 금곡점

 

가격 보이시나요~?

아메리카노가 글쎼 1,800원부터 시작이에요

가성비 갑!!!!!!!!!!!!!

남편님과 저는 수박주스와

디카페인 콜드부르 바닐라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수박주스 4,500원

디카페인 콜드브루 바닐라 크림 5,500원

다른 체인점 카페나 개인 카페 가면

5,500원이면 기본사이즈 아메리카노 가격인데,,

너무나 마음에 드는!!!

 

 

 

더리터 수원 금곡점

 

계산대 옆 쇼케에스 안에는 샌드위치와

브리또 마카롱 크로플 등등이 있어요

이걸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ㅋㅋㅋㅋㅋㅋ

결국 크로플도 하나 추가 했어요

크로플 2,500원

디저트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요

 

더리터 수원 금곡점

 

곧이어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어요~

굉장히 큰 컵에 담겨 나와요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먹다 먹다 절반정도 남아서 테이크아웃 했다는,,ㅋㅋㅋ

더리터 수원 금곡점

 

크로플도 비주얼 미쳤어요

딱 보기에도 엄청 바삭바삭해 보여요

초코 시럽도 가득 뿌려져 있고,

슈가 파우더도 함께 뿌려져 있어요

 

더리터 수원 금곡점

 

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찍는데 갑자기 나이프 들고 

자르기 시작하는 남편님 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끝까지 찍어 봤어요

뭐 하는 거지 ㅋㅋㅋㅋ

단면을 찍으라고 그런 건가 봐요 ㅎ

 

 

 

 

 

더리터 수원 금곡점

 

자르면서 모양은 엉망이 되었지만,,^^'

가격대비 맛이 괜찮더라고요!

보는 것처럼 엄청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

겉바속촉 이었어요 ㅎㅎ

초코 시럽이 가득이어서 달달한데

당 충전 하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더리터 수원 금곡점 후기 요약

장점

저렴한데 양 많음

직원분들 친절함

음료 맛있음

단점

다소 좁은 내부


👇🏻👇🏻👇🏻  수원 호매실 맛집 이찌방라멘&카츠카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9.20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이찌방라멘&카츠카레/ 호매실_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추천] 이찌방라멘&카츠카레/ 호매실_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만한곳

이찌방라멘&카츠카레/ 라멘 맛집/ 일본식 라멘/ 수원 맛집 추천/ 호매실 맛집/ 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라면 맛집 추천/ 수원 호매실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 리더스

mars97.tistory.com


👇🏻👇🏻👇🏻 수원 호매실 맛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7.14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김형제 고기의 철학/ 이베리코 맛집/ 금곡동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김형제 고기의 철학/ 이베리코 맛집/ 금곡동 맛집

김형제고기의 철학 수원호매실점/ 수원 이베리코/ 이베리코 맛집/ 수원 금곡동 맛집/ 금곡동 맛집 추천/ 수원 가볼 만한 곳/ 김형제 고기의 철학/ 고기 구워주는 집/ 화로 고깃집/ 수원 맛집 위치

mars97.tistory.com


👇🏻👇🏻👇🏻 수원 행궁동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0.12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애견동반 가능

 

[수원 맛집 추천]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애견동반 가능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 수제 버거/ 프렌치프라이/ 미국식 햄버거/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수제 버거/ 행리단길 데이트/ 애견동반 맛집/ 애견동반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