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햄버거는 못참지

[파파이스] 신메뉴 1+1 이벤트??? 칠리퐁당버거 후기

화성새댁 2019. 11. 7. 08: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댁이에요 ♡✧( ु•⌄• )



어제 저녁에는 파파이스를 다녀왔어요

남편님께서 아주아주 좋은 행사를 한다며

무조건 가야한다기에 오랜만에 다녀왔더랬죠^^

파파이스의 행사정보가 무엇인지

여러분들에게도 공유 해볼까해요^^


 
 
파파이스 수원대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수원대학교 근처에 위치해 학생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남편님이 말한 파파이스 행사는 바로

치킨류 단품 구매시 1+1

정말 엄청난 행사죠??

1주차는 치킨 한조각
2주차는 케이준윙 2조각
3주차는 핑거휠레 2조각


매 주마다 행사가 바뀌더라구요!!

파파이스 치킨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아주 좋은 기회일꺼 같아요ㅎ


 
 
주문하는 남편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파파이스 수원대점은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어

집에서도 언제든지 시켜 먹을 수 있겠더구요


 
 
주문을 한 곳을 기준으로 왼쪽으로는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는 화장실과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는거 같았어요

올라가보지는 않았네요^^;
 

 
 
오른편으로도

생각보다 꽤 넓게 자리가 있더라구요!

학생들이 단체로 와서 먹고 가도 자리 문제

없을꺼같아요ㅎ


 
 
기다리는동안에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화성새댁이 생각하기에 파파이스 햄버거는

케이준익스트림치킨버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문쪽으로는 신메뉴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그걸본 남편님이 그냥 지나칠리가 없겠죠?😫

버거 단품으로 추할려고 했는데

남편님이 이미 세트로 주문하고 계시더라구요^^

애는 없지만 애하나 키우는 기분이랄까요,??^0


 
 
버거 셋트까지 모두 포장해서 나오는데 문에 붙어있는 꿀정보 발견!!

바로바로

지역화폐 가맹점 !!

보통은 규모가 좀 있는 마트나 프렌차이즈 에서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파파이스 수원대점은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네요^^!


 
 
드디어 영접한 치느님,,,,🍗🍗

바로 튀겨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ㅜㅜ

아참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5조각사고 5조각은 무료로해서 총 10조각을 구매했어요

5조각에 1만2천원 총 10조각에 1만2천원 인거죠

10조각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치킨도 큼지막 하고 맛있는 부위만 있어 더 좋았답니다



 
 
세트로 포장한 칠리퐁당 버거에요🍔

일단 치킨패티도 두껍고 양상추도 많이있고 토마토, 피클,

푸짐하더라구요


 
 
반으로 잘라봤어요

사진이 조금 그렇죠? 패티도 두껍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서
잘 안잘리더라구요ㅜㅜ

칠리퐁당이라그런지 확실히 맛있었어요

약간 달달하면서 그냥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남편님도 핫크리스피 이런종류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치킨도 같이 먹고싶다며 👍🏻


 
 
치킨도 뽀얀 속살 뽐내며 👍🏻


치킨양이 많아 몇조각 먹고 많이 남아
오늘 저녁에 치밥으로 해 먹을 생각이에요😄


그럼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올께요
(ꈍヮꈍ)ෆ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