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충남 서산 맛집] 간월도 회 맛집 '회도둑'/ 푸짐한 스끼다시/ 오션뷰 횟집

화성새댁 2023. 9. 8. 11:39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간월도 회도둑

간월도/ 간월도 횟집/ 회도둑/ 충남 서산/ 서산 가볼 만한 곳/ 회 맛집/ 스끼다시/ 오션뷰 횟집/ 모둠회

위치 및 정보
충남 서산시 부석면 간월도1길 111
매일 10:00 - 20:30
041-664-9812
주차, 포장, 예약


간월도 회도둑

 

충남 서산 간월도에 위치한 횟집 '회도둑'이에요

남편님이랑 이쪽 근처 차박으로 몇 번 왔었는데

가족들과는 처음 이였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차가 많더라고요~

 

 

간월도 회도둑

 

회도둑의 내부 모습이에요

차는 많은데 사람은 없길래 뭐지!?

 했는데 2층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더라고요~

2층에 잠깐 올라가 봤는데 바다가 훨씬 잘 보였어요

그래서 1층보다는 2층으로 가시는 것 같더라고요

2층 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저희는 여유롭게 먹으려고 1층에 앉았어요

 

간월도 회도둑

 

창가 쪽으로 바다도 잘 보이고 좋더라고요~

맛있는 회에 술이 술술 들어갈듯한,, ㅎㅎ

 

간월도 회도둑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모둠회 4인으로 주문했어요

모둠회 4인 160,000원

모둠회에는 우럭과 광어, 도미까지

골고루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간월도 회도둑

 

주문을 마치고 나니,,, 어마어마한 양의 스끼다시가 나왔어요..!!!!

종류가 뭐 이렇게 많은 거죠!?

전복 회, 관자, 산낙지, 회 초무침, 떡, 과일, 도토리묵,

단호박, 문어숙회, 홍어 돼지고기 삼합, 콘치즈, 생선까스,

초밥, 장어구이, 꽁치, 간장새우, 김치, 콩나물 등등

기본 반찬부터 가짓수가 엄청 많아요

모두들 이었만 먹어도 배부르겠다며~~~

 

간월도 회도둑

 

스끼다시 이후에 조개탕도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 칼칼한 국물에 큼지막한 조개가 많이 들어 있어요

조갯살도 실하고 중간중간 국물 떠먹기 좋더라고요~

 

간월도 회도둑

 

끝나지 않은 스끼다시의 향연,,,,

치즈 가리비 구이와 우럭 탕수육, 고구마와 삼 튀김, 소라와 꼬막찜까지~

계속 나와요

아직 회는 나오지도 않았다는,,ㅎㅎ

간월도 회도둑

 

조금 나온 산낙지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산낙지 40,000원

고소하고 짭조름한 게 비린내 안 나고 맛있었어요

 

간월도 회도둑

 

드디어~ 많은 스끼다시를 먹는 동안에 회가 나왔어요!!!

도미와 우럭, 광어 모둠회이예요

정갈하게 담겨 나와요

 

 

간월도 회도둑

 

회는 얇은 것보다 두툼한 게 맛있어서 

사장님께 일부러 두툼하게 썰어 달라고 요청했어요

딱 좋은 굵기로 썰어 주셨어요 ^^

 

간월도 회도둑

 

개인적으로 두꺼워야 먹을 때 식감도 더 좋더라고요~

회가 정말 싱싱했어요

쫀득쫀득 하고 역시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간월도 회도둑

 

갑자기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물회 추가 주문 했어요

물회 17,000원

비주얼 무엇~!

회도 푸짐하고 전복도 있고, 멍게도 들어가 있어요

각종 채소들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간월도 회도둑

 

아래쪽으로는 시원한 살얼음 육수가~

보자마자 침샘 폭발,,,

회와 해산물을 시원한 육수와 함께 먹으니

시원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간월도 회도둑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밥도 말아서 먹었어요

밥 말아도 맛있더라고요^^

 

간월도 회도둑

 

회 먹고 김마끼 안 먹으면 섭섭하죠~

사실 매운탕도 먹었는데

정신 놓고 먹어서 사진은 없네요 ㅎㅎ

매운탕 마저 맛있었어요

정말 모든 음식에서 비린내가 안 나더라고요~

매운탕에 밥 한 공기 순삭-!!!

마끼로 마무리해주었어요 

기분 좋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간월도 회도둑 후기 요약

장점

푸짐한 스끼다시

전체적으로 맛있음

회 싱싱함

바다가 보이는 횟집

단점

없음


👇🏻👇🏻👇🏻충남 예산 월악산 염소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11 - [💙맛집/✔️기타 지역맛집] - [충남 예산 맛집] 예산 맛집 추천 /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가볼 만한 곳 / 예산 염소탕/ 염소 전골

 

[충남 예산 맛집] 예산 맛집 추천 /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가

안녀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예산 신례원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첫 방문의 맛을 못 잊어 재방문 [충남 예산] 예산 신례원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재방문/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로컬

mars97.tistory.com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19 - [❤️여행] -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 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예당호 음악분수 시간 및 정보 / 충남 예산 예당호/ 예당호 출렁다리/ 예산 가볼 만한 곳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남 예산_ 예당호 출렁다리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 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예당호 음악분수 시간 및 정보 / 충남

mars97.tistory.com


👇🏻👇🏻👇🏻충남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23 - [❤️카페/✔️기타 지역카페] - [예산 카페 추천]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과 예당호 출렁다리까지 예산 가볼 만한 곳

 

[예산 카페 추천]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과 예당호 출렁다리 까지 예산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예산 분위기 좋은 카페 #예산 빵지순례 #예산 맛집 충남 예산군 예산읍 벚꽃로 504-6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9:00 - 21:30 041-335-5046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건강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