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가평 맛집 추천] 숯불 닭갈비 맛집 '산촌 식당'/ 남이섬 맛집

화성새댁 2023. 11. 21. 14:53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기평 맛집/ 산촌식당/ 산촌식당 숯불 닭갈비/ 남이섬 닭갈비 맛집/ 남이섬 여행/ 가평 가볼 만한 곳/ 막국수 맛집/ 숯불 닭갈비/ 가평 맛집 추천

위치 및 정보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35-13 산촌식당
10: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조기소진시 영업마감.
031-582-1706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가평 남이섬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위치해 있어요

집라인 승강장 마로 맞은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디서 봐도 '산촌식당'인지 다 알정도예요 ㅋㅋㅋㅋ

왠지 맛집 느낌 팍팍 ㅋㅋㅋ^^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는데 

산촌식당 전용 주차장이 아닌 일반 유료 주차장인 것 같았어요

주차장에 차가~ 엄청 많더라고요

바로 앞이 남이섬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몇 바퀴 돌아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여러 곳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독특한 구조였어요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사람 없어 보이는 곳으로 자리 잡았어요

한쪽벽면은 통창이라서 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었어요

덕분에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메뉴판 사진을 깜박해서 네이버 정보에서 캡처해왔어요

숯불 닭갈비도 있고 철판 닭갈비도 함께 있어요

닭갈비 외에도 막국수와 감자부침, 메밀전병, 도토리묵도 있어요

추가 사리도 많더라고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동치미와 무쌈, 김치, 상추, 마늘과 고추 

간단하게 나와요

참, 주문은

숯불 닭갈비로 양념 2인, 소금구이 2인으로 주문했어요

숯불 닭갈비 (양념) 1인분(220g) 15,000원

숯불 닭갈비 (소금구이) 1인분 (220g) 15,000원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곧이어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어요

한번 초벌이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버섯과 떡도 함께 나와요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한번 초벌 되어 나온 닭갈비를 불판에 올려 주었어요

닭갈비는 철판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숯불향 베인 숯불 닭갈비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가지런히 잘라서 올려주고,

버섯과 떡도 함께 올려 주었어요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한번 초벌 되어 나왔지만 그래도 한번 더 맛있게 익혀 줍니다~

이때 너무 배고팠어요 ㅠㅠ

점심시간 바로 직전이라서 그런가ㅜ

얼른 맛있게 익어라!!!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닭갈비 익어가는 사이에,,,,

가자전과 메밀전병 추가 주문 했어요,,ㅎㅎ

감자전 13,000원

메밀전병 13,000원

먹으면 먹을수록 막걸리가 생각나는!!!!!!!!

참느라 힘들었네요 ㅎ

 

가평 숯불닭갈비 맛집 산촌식당

 

숯불향 가득 베인 닭갈비도 다 익었어요

노릇노릇

겉바속촉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계속 손이 가는 맛!!

먹고 추가주문 또 했어요 ㅎㅎ

참, 막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막국수도 시원한게 맛있더라고요~

닭갈비와도 잘 어울렸어요

외관부터 맛집 느낌 뿜뿜이더니 

역시 맛집이었네요~^^


가평 숯불 닭갈비 산촌식당 후기 요약

장점

독특한 구조로 내부가 넓음

숯불 닭갈비 추천

단점

주차장은 넓으나 전용 아님

사이드 메뉴는 다소 비쌈


SMALL

👇🏻👇🏻👇🏻  가평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11.06 - [💙맛집/✔️기타 지역맛집] - [춘첨_남이섬] 춘천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남이섬 닭갈비 / 남이섬 손두부 전골/ 남이섬 맛집 추천/ 춘천 맛집 추천/ 가평 맛집 추천/ 남이섬 맛집

 

[춘첨_남이섬] 춘천 남이섬 맛집/ 할매 춘천 닭갈비/ 남이섬 닭갈비 / 남이섬 손두부 전골/ 남이섬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남이섬에서 단풍 구경을 한 후, 집에 가는 길에 근처에 들려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따로 검색하지 않고 늦은 시간이라 문 연 곳을 찾아서 방문했는데 기대 이

mars97.tistory.com


👇🏻👇🏻👇🏻 가평 독채 풀빌라 리버웨이브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26 - [❤️여행] -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웨이브/ 가평 리버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웨이브/ 가평 리버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_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 웨이브/ 가평 리버 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

mars97.tistory.com


👇🏻👇🏻👇🏻 남양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씨어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28 - [❤️카페/✔️기타 지역카페] -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한강뷰 카페/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예쁜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가볼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에서 1박을 하고~ 남양주로 넘어왔어요 20분쯤 걸린 것 같아요 아가씨와 조서방님이 알아본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