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경기 광주 맛집 추천] 태화산 숯불 닭갈비/ 태화산 명가/ 화담숲 맛집/ 닭갈비/ 가족 모임

화성새댁 2023. 6. 19. 10:3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경기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막국수/ 태화산 명가/ 광주 맛집/ 곤지암/ 화담숲/ 화담숲 근처 맛집/ 광주 가볼 만한 곳/ 숯불 닭갈비/ 맛집 추천/ 서울근교 맛집/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경기 광주 맛집

위치 및 정보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도척윗로 35
11:00 - 21:30
15:20 - 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0507-1321-7775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SMALL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경기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 태화산 명가'라는 숯불 닭갈비 맛입이에요

생각보다 외진곳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는 못보고 지나쳐 한참을 더 가서 되돌아왔네요 ㅎ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건물 앞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고 옆쪽에도 있어요

외진 곳에 있다 보니 건물도 크고 주차 공간도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벽면 가득 보이는

사인..? 연예인들의 사일이겠죠!?

사실 자세히 보진 않아서 어떤 연예인이 왔는지는 모르겠어요

진짜 맛집이긴 한가 봐요 ㅎㅎ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제가 방문했을 때는 7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내부에 사람이 많아 

사진은 사람이 다 나가고 난 위에 찍어 봤어요

넓은 만큼 테이블도 많아요

단체석도 있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게 떨어져 있어 좋았어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폴딩도어를 오픈해 놓으셨더라고요~

아직 밤에는 많이 덥지 않아서 날씨도 딱 좋았어요

튼 화분들로 차는 안 보이고 조명까지 켜져 있으니 분위기 좋더라고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메뉴는 닭갈비를 비롯해 막국수, 냉모밀, 메밀전병, 만둣국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닭갈비 맛집이니 당연히 닭갈비로 주문하고,

막국수도 맛있다고 하셔서 막국수도 하나 주문 했어요

숯불 닭갈비 양념 15,000원(1인분)

막국수 10,000원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세요

동치미와 양파 절임, 열무김치, 무 생채, 그리고 무 절임까지~

닭갈비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들만 나와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한번 초벌 된 양념 닭갈비가 나왔어요

양념 비주얼 무엇~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처음에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올려 주세요

한번 초벌이 되어 있지만

그래도 덜 익은 거라서 불판 위에서 조금 더 구워 주어야 해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닭갈비 굽는 사이에 함께 주문한 막국수도 나왔어요

계란지단 잔뜩 올라간 막국수예요

곱빼기가 아닌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원래 막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막국수 진짜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매콤하니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추천해 주신 이유가 있었네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막국수 맛보는 사이에 닭갈비가 다 익었어요

노릇노릇 익으니 구우니 더 맛있어 보여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생각보다 양념이 진했어요

겉바속촉

진짜 맛있더라고요

철판 닭갈비 보다 숯불 닭갈비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쌈도 싸 먹었어요

닭갈비에 막국수를 함께 싸 먹어도 맛있고,

밥에 닭갈비와 무생채를 함께 싸먹어도 맛있어요

숯불향이 가득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소금구이로 1인분 추가했어요

소금 닭갈비 15,000원(1인분)

양념이 없어서 그런지 생으로 나온듯한? ㅎㅎ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먹기 좋게 잘라서 올려 주었어요

뼈도 붙어 있어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양념보다 덜 타요

비주얼은 소금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해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노릇노릇 잘 익은 소금 닭갈비 에요

확실히~ 저는 양념보다는 소금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 찍고 닭갈비만 먹어도 맛있어요

부들 부들하고 식감도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있고~ 근처 가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광주 태화산 숯불 닭갈비 후기 요약

장점

맛있음

저렴한 가격

직원분들 친절함

주차장 넓음

단점

없음


👇🏻👇🏻👇🏻이천 맛집 추천 원조 주막 칡냉면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20 - [💙맛집/✔️기타 지역맛집] - [경기광주 카페 추천] 일층 커피 초월점/ 애견동반 카페/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인테리어 예쁜 카페/ 광주 가볼 만한 곳

 

[경기광주 카페 추천] 일층 커피 초월점/ 애견동반 카페/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인테리어 예쁜 카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광주/ 일층 커피/ 애견동반/ 애견동반 카페 추천/ 야외 테라스/ 초월 카페/ 광주 가볼 만한 곳/ 인테리어 맛집/ 서울 근교 예쁜 카페/ 서울 근교 애견동반/ 광주

mars97.tistory.com


👇🏻👇🏻👇🏻이천 맛집 추천 원조 주막 칡냉면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6.14 - [💙맛집/🚩이천맛집] -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부샤부를 한 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갈비/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점/ 이천 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찐 갈비 맛집_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 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mars97.tistory.com


👇🏻👇🏻👇🏻이천 맛집 추천 원조 주막 칡냉면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6.15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읍천리 382/ 신상 카페 핫플 카페 읍천리 382/ 미숫가루 맛집/ 레트로 감성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읍천리 382/ 신상 카페 핫플 카페 읍천리 382/ 미숫가루 맛집/ 레트로 감성 카페

읍천리 382 이천점/ 이천 읍천리 카페/ 신상 카페/ 핫플/ 미숫가루 맛집/ 이천 카페 추천/ 카페 읍천리/ 레트로 감서/ 감성 카페/ 예쁜 카페/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데이트/ 이천디저트 맛집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