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 맛집 추천]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애견동반 가능

화성새댁 2023. 10. 12. 11:00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 수제 버거/ 프렌치프라이/ 미국식 햄버거/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수제 버거/ 행리단길 데이트/ 애견동반 맛집/ 애견동반 식당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63번길 14 1층
12: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0507-1487-2046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남편님과 날씨가 좋아 행궁동, 행리단길

마실 나왔다가 감성 뿜뿜, 느낌 뿜뿜 하는 

수제버거집 발견 했어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행루즈 수제버거'라는 미국식 수제버거 전문점 이에요

외관 느낌부터 범상치 않더라고요~

벽에 붙어 있는 햄버거 포스터 마저 느낌 있네요^^

건물 앞에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가 필요하시면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내부로 들어가 보았어요~

진한 우드 느낌의 미국 서부?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오픈형 주방이 있고,

옆으로는 바 테이블도 있어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한쪽으로는 화장실도 바로 있어요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좋더라고요!

수제버거의 경우 크기가 커서

손으로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때 화장실 안쪽까지 들어가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매장 안에 사람이 꽤 많아서 빈자리 위주로 찍어 보았어요

테이블도 널찍하고 통창이라서 개방감 있고 좋더라고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반대편 안쪽으로 들어가도 테이블이 있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고요!

벽면마다 다양한 포스터가 붙어 있어

미국 햄버거집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ㅎㅎ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저희가 앉은자리 맞은편 벽에는

햄버거와 사이드 메뉴 사진이 쭉 붙어 있어요

저걸 보고 주문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았는데 직원분이 오지 않아 

남편님과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다행히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더라고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안쪽자리지만 한쪽 벽면이 통창이라서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여유로운 휴일 오후 ~^^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직원분이 가져다준 메뉴판이에요

버거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의 이름은

영어로 되어 있어요

아래쪽에 작은 글씨로 한국말로 설명도 함께 적혀 있어서

메뉴 이름이 어려우신 분들도

쉽게 주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주문을 하고 나니 음료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음료와 함께 종이도 몇 장 가져다주셨어요

가져다준 종이는 햄버거를 자르고

손으로 들고 먹을 때 사용하는 종이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남편님과 제가 주문한 메뉴는

더블 치즈 세트 18,000원

베이컨 세트 15,000원

사이드로 윙, 봉, 텐더 프라이즈 8,000원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곧이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

미국식 버거답게 크기다 굉장히 커요

세트 메뉴는 한 접시에

버거와 감자튀김이 함께 담겨 나와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사진보다 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햄버거 빵 위에 참깨도 맥도날드 햄버거 보다

훨씬 많이 뿌려져 있어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제가 주문한 베이컨 세트예요

베이컨 세트는 소고기 패티에 베이컨, 치즈, 크리스피 어니언,

피클, 홀그레인 핫소스가 들어가 있는 버거예요

홀그레인 핫소스가 버거킹의 디아블로 소스와 비슷하더라고요

먹다 보니 살짝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남편님이 주문한 더블 치즈 세트예요

더블 치즈는 말 그대로 

소고기 패티 2개, 아마리칸 치즈 2개와 피클, 어니언, 갈릭소스가

들어가는 버거예요

비주얼은 확실히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치즈가 흘러넘치는 게 평소 생각하는

미국 햄버거,,ㅎㅎ

한입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윙, 봉, 텐더 프라이즈예요

텐더와 프라이 위에 시즈닝이 뿌려져 나와요

시즈닝 뿌려진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치즈 딥핑 소스도 맛있었어요

프렌치프라이는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행궁동 가신다면 

맛있고 느낌 있는 행루즈 수제버거 추천입니다^^


행궁동 행루즈 수제버거 후기 요약

장점

매장 앞 주차 가능

분위기 좋음

버거 메뉴 다양

애견동반 가능

단점

없음


👇🏻👇🏻👇🏻 수원 맛집 추천 수원역 육풍 포스팅 보러 가기 👇🏻👇🏻👇🏻

2020.05.01 - [💙맛집/🚩수원맛집] - [육풍/ 수원역 육풍/ 수원 맛집/ 수원역 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풍 수원역점/ 수원역 맛집 추천/ ]

 

[육풍/ 수원역 육풍/ 수원 맛집/ 수원역 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풍 수원역점/ 수원역 맛집 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남편님과 저의 최애 고기 맛집인 육풍을 다녀왔어요~ 육풍 수원역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40 (지번 매산로 40-92가) 031-207-6333 매일 11:30 - 01:00 육풍 수원역점

mars97.tistory.com


👇🏻👇🏻👇🏻 수원 맛집 추천 이찌방라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9.20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이찌방라멘&카츠카레/ 호매실_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추천] 이찌방라멘&카츠카레/ 호매실_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만한곳

이찌방라멘&카츠카레/ 라멘 맛집/ 일본식 라멘/ 수원 맛집 추천/ 호매실 맛집/ 금곡동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라면 맛집 추천/ 수원 호매실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 리더스

mars97.tistory.com


👇🏻👇🏻👇🏻 수원 맛집 추천 로마 경양식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12.20 - [💙맛집/🚩수원맛집] -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돈까스/ 수원 인계동 맛집/ 인계동 맛집 추천/ 수원 돈까스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돈까..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며칠 전~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남편님과 함께 다녀온 로마 경양식 포스팅해볼게요^^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로마 경양식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