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육풍/ 수원역 육풍/ 수원 맛집/ 수원역 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풍 수원역점/ 수원역 맛집 추천/ ]

화성새댁 2020. 5. 1. 18: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남편님과 저의 최애 고기 맛집인 육풍을 다녀왔어요~

 

육풍 수원역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40 (지번 매산로 40-92가)

031-207-6333

매일 11:30 - 01:00

 

 

육풍 수원역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이사하고 난 후 오랜만에 갔더니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

 

 

육풍 수원역점의 내부 모습이에요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도 리모델링을 해서 

내가 알던 육풍이 맞나,, 싶더라구요 ㅋㅋ

 

 

육풍 수원역점은 돼지 고기도 있고 소고기도 있어요

육풍 수원역점은 돼지고가 맛있으니 고민없이 빠르게 주문 했어요

 

숙성 한돈세트  42,000원

 

주문을 하면 바로 기본 반찬을 셋팅해 주고

숙성 한돈 세트는 삼겹살과 목살중에 한가지를 고를 수 있고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중 에서도 한가지를 고를수가 있어요

 

당연히 고민도 없이 김치찌개로!!!!

김치찌개 맛집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얼큰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숙성 한돈 삼겹살이에요

고기 빛깔 보이시나요,,

 

 

육풍 수원원역점은 직원분들이 고기가 다 익을때 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더라구요

술먹거나 하면 누군가 한명은 고기를 구워야하는데 

다 구워주시니까 신경쓸 필요도 없고 굿굿!!

 

 

다 익은 고기는 양념장에 콕 해서 먹으면

고기 육즙이 팡팡 ㅠㅠㅠ

 

상추에도 싸먹고~

묵은지에 와사비 올려서도 먹고,,,

폭풍흡입

 

 

육풍 수원역점은 항정살도 맛잇어요,,

 

항정살 맛있게 구워서 냉면과 함께 마무리!!!!

냉면도 맛있고 항정살도 도톰하고 고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렇게,, 남편님과 폭풍흡입을 하고,,,,,

총 가격은 63,000원이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너무 맛있고 역시 최애 고깃집은 다르거 같아요 ㅋㅋㅋ

육풍 수원역점은 물도 일반 정수기 물이 아니라 

헛개수 물 이라는,,,,?

이건 참 술 먹을때도 좋고 안먹어도 좋고 ㅋㅋㅋㅋ 

 

빠른 시일내에 또 먹으러 가야 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