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 맛집 추천] 수원역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동

화성새댁 2023. 11. 17. 10:1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이태리동/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 로데오거리 맛집/ 수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가성비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라자냐/ 수원 가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7-1 리오빌딩 지하1층
월-토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일 11:30 - 21:30
20:30 라스트오더
0507-1381-2117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배달

 

 

 

 


수원역 이태리동

 

남편님과 오랜만에 데이트하러 수원역 다녀왔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발견한 왠지 맛집 같아 보이는 왜관의 식당이에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행히 먹고 싶던 양식이어서 고민 없이 들어갔어요~

 

 

수원역 이태리동

 

이태리동 X 윤세영 식당

로고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수원역 이태리동

 

지하로 내려가면 식당이 나와요

계단 한쪽에 소품들로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식당 내부로 들어가 봤어요

들어가자마자 엄청 큰 샹들리에가~

내부도 굉장히 넓더라고요!

테이블도 널찍 널찍하게 떨어져 있고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또한 마음에 들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역 이태리동

 

메뉴는 런치 세트메뉴부터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피자,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그리고 와인을 비롯해 다양한 주류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고민 끝에~ 프리 세트로 주문했어요

프리 세트는 파스타 + 피자 or 라자냐 + 스테이크

그리고 음료 or 주류 택 2로 모두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예요

씨푸드 크림 파스타 

라자냐

살치살 스테이크

콜라 2잔 

총 53,800원

단품으로 주문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매장이 넓어서 어떻게 서빙하나~ 했는데

서빙 로봇이 있더라고요!

아주 자유롭게 활보하고 있었다는 ㅋㅋㅋㅋ

 

수원역 이태리동

 

매장 가운데에는 셀프 코너도 마려되어 있어요

핫소스나 파마산 치즈가루, 피클,

물티슈와 여분의 식기도 준비되어 있고,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밥도 있더라고요!?

밥이랑 함께 있는 김가루랑 먹어도 되고

통삼겹 스테이크랑도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역 이태리동

 

곧이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 

보자마자 침샘 폭발 ㅠㅠ

깔끔하게 담겨 나와서 좋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씨푸드 크림 파스타예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수원역 이태리동

 

살치살 스테이크예요!

통삼겹 스테이크 먹으면 불쇼를 볼 수 있다길래 

통삼겹으로 할까 하다가 남편님의 선택으로

살치살 스테이크 골랐어요

굽기 정도가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수원역 이태리동

 

마지막으로 라자냐예요

남편님이 웬일로 피자 대신에 라자냐 먹자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치즈 가루 솔솔 뿌려진 게 비주얼 대박^^

 

수원역 이태리동

 

어느 하나 맛없는 것 없이 다 맛있었어요

살치살 스테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씨푸드 크림 파스타에는 파마산 치즈 가루 추가로 더 뿌려 먹었어요

꾸덕하고 간도 딱 맞았어요

라나쟈는~ 말 안 해도 맛있죠^^

약간 싱거운듯한데 싱겁게 먹어야 건강에 좋으니까~

제 입맛에는 딱 적당 했어요

수원역 이태리동

 

평일 런치 타임에 제공되는 서비스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수제 티라미수예요

커피맛은 무난했어요

티라미수는 수제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입가심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남편님과 한 조각 추가 주문 해서 먹었네요 ㅎㅎ

저는 9일에 방문했는데 이제 티라미수는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ㅜ

그래서 한 조각 추가 주문 했는데 두 조각으로 주셨다는!!

없어진다는 아쉽더라고요~ㅠ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까지 좋은~

다음에 생각나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수원 이태리동 후기 요약

장점

넓은 내부

다양한 메뉴와 착한 가격

주문한 모든 메뉴 맛있었음

직원분들 친절함

단점

없음


👇🏻👇🏻👇🏻 수원 맛집 추천 수원역 육풍 포스팅 보러 가기 👇🏻👇🏻👇🏻

2020.05.01 - [💙맛집/🚩수원맛집] - [육풍/ 수원역 육풍/ 수원 맛집/ 수원역 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풍 수원역점/ 수원역 맛집 추천/ ]

 

[육풍/ 수원역 육풍/ 수원 맛집/ 수원역 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풍 수원역점/ 수원역 맛집 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남편님과 저의 최애 고기 맛집인 육풍을 다녀왔어요~ 육풍 수원역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40 (지번 매산로 40-92가) 031-207-6333 매일 11:30 - 01:00 육풍 수원역점


👇🏻👇🏻👇🏻 수원 맛집 추천 로마 경양식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12.20 - [💙맛집/🚩수원맛집] -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돈까스/ 수원 인계동 맛집/ 인계동 맛집 추천/ 수원 돈까스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돈까..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며칠 전~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남편님과 함께 다녀온 로마 경양식 포스팅해볼게요^^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로마 경양식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0.12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애견동반 가능

 

[수원 맛집 추천]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행루즈 수제버거/ 애견동반 가능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 수제 버거/ 프렌치프라이/ 미국식 햄버거/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수제 버거/ 행리단길 데이트/ 애견동반 맛집/ 애견동반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