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돈까스/ 수원 인계동 맛집/ 인계동 맛집 추천/ 수원 돈까스 맛집/ 수원 가볼만한 곳/ 수원 돈까..

화성새댁 2021. 12. 20. 14:2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며칠 전~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남편님과 함께 다녀온 로마 경양식 포스팅해볼게요^^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로마 경양식

[경기도 수원] 수원 인계동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맛집, 로마 경양식/ 로마 경양식/ 수원 경양식 돈까스/ 수원 인계동 맛집/ 인계동 맛집 추천/ 수원 돈까스 맛집/ 수원 가볼만한 곳/ 수원 돈까스/ 인계동 돈까스 추천

로마 경양식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49 동수원빌딩 1층 로마경양식
평일 11:30 - 20:00
 
031-235-8277

 

로마 경양식은 동수원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뒤쪽으로 돌아가면 지하에 주차 가능해요

 

 

로마 경양식은 주말보다는 평에 방문하는 게 좋아요

직장인을 위한 점심 특선 메뉴가 있어서 같은 메뉴여도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건물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확 뜨여요

11시 30분 오픈으로 알고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웬걸 안으로 들어가니 사림이 엄청 많더라고요

남편님이랑 저는 수원에 살 때 종종 돈가스 먹으러 왔었는데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았던 적은 처음이었어요

 

 

방문 콜 또는 QR 인증을 하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로마 경양식의 내부 모습이에요

처음에는 인테리어가 왜 이래,,?라고 생각했었는데

몇 번 방문하다 보니 나름대로 경 약식 돈가스집 이랑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더라고요

2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다행히 한 테이블 남아서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어요

룸처럼 되어 있는데 룸은 아닌?? 오픈 룸 자리였어요

 

로마 경양식 메뉴

로마 경양식은 세트 메뉴가 있어 여러 가지 먹고 싶을 때 참 좋은 것 같아요

어머님과 아버님은 3번 세트로 저는 1번 세트 남편님은 옛날 왕돈가스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마치고 조금 기다리니 수프를 먼저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어머님이 드셔 보시고는 옛날에 먹던 맛이라고 ㅋㅋㅋ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1번 세트

 

 

요건 남편님이 주문 한 옛날 왕돈가스 

 

밥도 나오는데 넓은 그릇에 나와요

경양식 돈까스는 왠지 소스에 적셔진?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

 

 

함박스테이크는 남편님에게 양보하고 

새우까스, 치킨까스 그리고 돈까스 까지~

여러 종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물론 다 맛있어요

왠지 어머님 아버님이 분위기며, 맛이며 좋아하실 것 같아서 모시고 갔는데

아니나 다르까 옛날에 학교 다닐 때 미팅 했었던 생각난다고 ㅋㅋ

맛도 그때랑 비슷하고ㅎㅎ

그래서인지 어머님, 아버님 또래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참, 후식으로 콜라, 사이다, 커피, 매실차 중에 한 가지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다 먹을 때 즈음, 달라고 요청하면 주니 잊어먹지 말고 챙겨 드시고 오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