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 더모먼트 스튜디오] 32주 만삭사진/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화성새댁 2024. 2. 13. 19:44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 104번 길 90 JD타워 8층 2~7호
10:00 - 19: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매주 화요일
0507-1402-2931
예약,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드디어..!! 배가 많이 안나와서

미루고 미루었던 만삭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세인트마리 병원 및 산후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인

'더 모먼트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가면 돼요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스튜디오 간판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들어가자마자 첫 느낌이 굉징히 깔끔하더라고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맞아 주셨어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한쪽에는 분유 및 이유식을 위한 정수기와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고,

옆쪽으로는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아기들도 함께 촬영하다 보니

이런 점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예약시간에 맞춰 도착했지만

안내를 위해 잠깐 기다리는 동안 내부 좀 더 둘러보았어요

샘플용 액자도 많이 있어서 나중에 액자 고를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기 드레스부터 만삭사진을 위한 캐주얼 복장과 신발 등등

다양한 옷과 소품이 굉장히 많아서 눈이 가더라고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조리원 연계 무료 만삭 사진 서비스이지만

이벤트로 메이크업과 헤어 둘 중에 하나 선택 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었어요!

헤어는 그렇다 치고,, 메이크업은 혼자 자신이 없었기에...!!

메이크업으로 선택해서 무료로 받았어요

메크업과 헤어 하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예약 시간을 겹치게 잡지 않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 혼자 메이크업받았네요 ㅎㅎ

메이크업해주시는 스탭분께서 피부톤과 원하는 색상,

평소 메이크업 스타일 등등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과하지 않고 만족스럽게 할 수 있었어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뒤쪽 벽면에는 헤어 소품도 가득 있었어요

촬영 컵센에 따라 다양하게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나름 머리 손질을 하고 갔는데 

메이크업 끝나고 보니 너무 부시시하고 그렇더라고요..?

걱정했는데 다행히 고데기로 살짝 만져주셔서 

너무 다행이었어요ㅜㅜ

두 가지 컨셉으로 촬영했는데

컨셉에 따라 머리도 묶어주시고 계속 만져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메이크업을 마치고 옷을 갈아입으러 갔어요

메이크업하는 곳 바로 앞에 탈의실이 있어서 동선이 편하더라고요~

탈의실에도 촬영용 의상이 굉장히 많이 걸려 있었어요

한쪽에는 신발도 있더라고요~

구두부터 캐주얼화 등등 종류도 다양했어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옷도 갈아입고 바로 만삭 촬영실로~!

만삭 촬영실도 예약한 팀만 단독으로 사용했어요

사진 촬영은 안돼서 블로그에 올린다고 말씀드리고 살짝 찍어 보았어요

저희 다음 예약팀이 한창 촬영 진행 중 이었어요

작가님께서 촬영 들어가기 전에 설명도 꼼꼼히 한번 더 해주시고

불편한 건 없는지 계속 신경 써주셨어요~

솔직히 무료 촬영이라고 해서 몇 컷 찍고 말겠지,,~ 하고 갔는데

너무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놀랬어요

남편님의 독사진까지,,ㅋㅋㅋㅋ

덕분에 힘들지 않고 재미있게 촬영했네요 ^^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만삭 사진 촬영이 다 끝나고 상담 기다리는 동안

블로그에 올릴 사진 더 찍어 봤어요

다행히 편하게 찍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이곳은 본아트부터 50일, 100일, 200일, 돌까지

아기들이 사진 찍는 공간이에요

공간이 아예 나눠져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찬가지로 예약한 팀만 들어가서 촬영할 수 있어서

예민한 아기들에게는 더 좋을 것 같아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유실이에요

신생아 촬영 할 때는 수유실이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개별 수유실이라서 왠지 더 편할 것  같아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아가들 촬영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드레스 턱시도 등등

귀염뽀짝한 아이템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백일과 돌촬영을 위한 한복도 준비되어 있어요

확실히 작으니까 귀여움이ㅋㅋㅋㅋ 

얼른 출산하고 아기와 함께 사진 찍고 싶어요ㅜ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아가들 촬영은 컨셉에 따라 방이 나뉘어 있어요

촬영 없을 때 후다닥 찍었더니 어둡게 나왔네요ㅜ

돌 전까지는 취할 수 있는 포즈가 한정적 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심플해요

그리도 더 모먼트 스튜디오는 배경과 소품 위주가 아닌,

인물 위주로 사진을 찍는 스튜디오여서 

촬영장 배경이 더 심플한 걸 수도~!!

주변이 잘 나오는 것보다 나와 아기가 잘 나오는 게 더 좋겠죠???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돌상도 준비되어 있어요

한복 입고 돌 촬영 하려면 아직 멀었지만,,,ㅋㅋㅋㅋ

상상만으로도 귀여움 ㅜㅜ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벽면 가득 샘플 액자들이 걸려 있어요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있어서 

어떤 액자로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샘플 액자 둘러보고 

결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참, 더모먼트 스튜디오는 반려견 & 반려묘 촬영도 가능해요

반려견과 반려묘와도 함께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남편님과 보고 빵 터진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백일 기념사진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뱃속에 아기가 아들인걸 알았을 때부터 

백일 되면 다 벗기고 사진 찍어줘야지!!! 

했던 사진이 여기에도 있더라고요 

아기가 태어나고 백일 되면 찍어줘야겠어요 ㅋㅋ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샘플 사진도 보고~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상담실에서 불러주셨어요

상담실에서는 촬영했던 만삭사진 원본을 확인하고

자체 제작 해주시는 영상에 들어가는 사진들은

보정해서 보여주셨어요

자체 제작 영상 ㅜㅜ

영상 마지막에 남편님이 쓴 손 편지가 들어가는데

눈물 찔끔 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보니 감동적이더라고요??ㅜ

만삭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고,, 

본아트, 50일, 100일, 200일, 돌 사진 컨셉도 괜찮고,,

비용 상담하고 결국 성장 앨범까지 계약했어요!!

사진 찍기 전에는 할까 말까 고민 굉장히 많이 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 봐도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아기 사진을 떠나 일단 만삭 사진부터 마음에 쏙 ㅋㅋ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계약을 다 하고 핸드폰과 빅하드로 사진을 받았어요

만삭 촬영할 때 가지고 간 아기 초음파 사진과

소품들도 예쁘게 찍어 주셨어요 ㅎㅎ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만삭 사진의 첫 번째 컨셉 사진이에요

스튜디오에서 미리 여러 콘셉트들을 보내주긴 하는데

남편님과 저는 집에 있는 옷을 챙겨가서 촬영했어요

찍고 싶은 촬영 컨셉의 있으면 의상을 챙겨가도 되고

스튜디오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한다면

스튜디오에서 의상은 무료로 빌려주신다고 하네요!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두 번째 컨셉 사진이에요

가져간 소품을 활용해서 촬영했어요 

찍고 싶었던 남편님과 배 맞대고 있는 사진도 찍었어요

민망해서 얼굴은 가렸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만족이었어요!!

나중에 앨범으로 받으면 또 다를 것 같아서

더 기대되네요 ㅎㅎ

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수원-더모먼트-스튜디오
수원 더모먼트 만삭사진

 

참고로,, 세인트마리 산후조리원 연계가 아니어도

더 모먼트 스튜디오에 사진 촬영 하러 가신다면..!

화성새댁(김은비) 블로그 보고 방문 했다고 

홍진희 지점장님에게 말씀해주시면

미니 앨범, 액자, 앨범 페이지 추가 등등

서비스 챙겨 주신다고 하니 

가족사진이나 다른 촬영 계획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서비스 챙기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_!


수원 더모먼트 스튜디오 후기 요약

편안한고 재미있는 촬영 분위기

만삭 의상 및 아기들 소품과 의상이 많음

아기 사진 촬영 별도 공간 분리 (수유실 있음)

작가님 및 모든 스텝분들 친절함

다양한 컨셉 촬영 가능함 (의상 대여 가능)

반려견 동반 촬영 가능함


👇🏻👇🏻👇🏻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보러 가기 👇🏻👇🏻👇🏻

2023.10.16 - [💙일상] -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반려견 동반 가족사진/ 반려견 프로필 촬영/ 동탄 사진관

 

[동탄 유어그린 스튜디오] 반려견 동반 가족사진/ 반려견 프로필 촬영/ 동탄 사진관

유어그린 스튜디오/ 동탄 애견동반/ 반려견 프로필/ 강아지 프로필 사진/ 동탄 사진관/ 애견동반 가족사진/ 동탄 2 신도시/ 동탄 사진관 추천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3길 3-7 1층 토

mars97.tistory.com


👇🏻👇🏻👇🏻  투파인드피터 호매실 보러 가기 👇🏻👇🏻👇🏻

2024.02.12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투파인드피터 호매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수원 맛집 추천] 투파인드피터 호매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25 딜라이트 2 1층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0507-1305-4122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산부인과 병원 근처 '

mars97.tistory.com


👇🏻👇🏻👇🏻  수원역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동 보러 가기 👇🏻👇🏻👇🏻

2023.11.17 - [💙맛집/🚩수원맛집] - [수원 맛집 추천] 수원역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동

 

[수원 맛집 추천] 수원역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이태리동/ 수원역 이태리동/ 수원 로데오거리 맛집/ 수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가성비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라자냐/ 수원 가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

mars97.tistory.com


  **업체의 지원을 받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