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강원도카페

[강원도 카페 추천] 삼척 오션뷰 카페 오분동/ 태교 여행/ 강원도 삼척

화성새댁 2023. 11. 8. 13:28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삼척 카페 오분동

삼척 카페 오분동/ 삼척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삼척 가볼 만한 곳/ 강원도 삼척/ 강원도 여행/ 태교 여행/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삼척 맛집/ 삼척 카페

위치 및 정보
강원 삼척시 삼척로 4256
10: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0507-1332-5325
지역화폐(지류,카드)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삼척 카페 오분동

 

풀빌라에서 1박을 하고 난 뒤,

 

다음날 부랴부랴 일어나서 일출도 보았어요!

 

남편님이 강원도 왔으니 일출은 봐야 한다며 ㅋㅋㅋㅋ

 

새벽 6시에 일어나서 나갔다 왔네요

 

다행히 구름이 없어 해 뜨는 게 아주 잘 보이더라고요~^^

 

복동이와 함께하는 첫 일출이었네요~

 

 

 

삼척 카페 오분동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조금 더 자고 일어났어요

 

날씨 무슨 일~

 

확실히 전날보다는 훨씬 좋더라고요!!

 

 

삼척 카페 오분동

 

짐 정리하고 서둘러 체크아웃을~

 

체크아웃할 때 룸 키를 '카페 오분동'으로 가져다주어야 해요

 

그런 김에 커피한자 마시고 가기로~!

 

펜션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따로 차로 이동할 필요 없고 너무 좋았어요

삼척 카페 오분동

 

카페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탁 트인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가~

 

풀빌라 못지않게 뷰가 좋더라고요!!

 

 

삼척 카페 오분동

 

바로 옆쪽으로는 오븐과 같은 

 

카페에서 판매하는 쿠키와 스콘을 만드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삼척 카페 오분동

 

주문은~ 

 

날씨가 조금 덥길래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7,000원

 

메뉴는 다양한데 디카페인이 없는 건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관광지이다 보니 커피와 음료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삼척 카페 오분동

 

한쪽 옆에는 카페에서 직접 만든

 

쿠키와 스콘, 마들렌도 있어요

 

쿠카와 스콘이 맛있다고 하던데 

 

아침부터 달달 한 건 안땡겨서 패스했네요~^^

 

 

삼척 카페 오분동

 

주문을 마치고 바깥으로 나가 보았어요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잘 되어 있더라고요~

 

가리는 거 없이 바다가 탁 트여서 좋았어요

 

 

삼척 카페 오분동

 

풀빌라에서도 보였던 해변이에요

 

카페에서 보니 훨씬 가깝게 보이더라고요!

 

날씨가 좋아서 바닷속까지 다 보였어요

 

 

삼척 카페 오분동

 

주문한 커피 기다리는 동안 

 

남편님이 사진도 찍어 주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바다를 보고 있으니 

 

가슴이 뻥 뚫린 것처럼 너무 좋더라고요~

 

삼척 카페 오분동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맛은 있더라고요!

 

남편님이랑 둘이 맛도 없었으면 화났을 거라고 ㅋㅋㅋㅋ

 

적당히 달달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삼척 카페 오분동

 

커피 들고 나오는 길에도 찍어 보았어요

 

다른 블로그 보니 요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고요 ㅎㅎ

 

큰 옷을 입으니 배 나온 게 많이 티가 안 나서

 

임산부 같이 않아서 좋았다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풀빌리와 함께 

 

한번 더 방문하는 걸로~^^

 


삼척 카페 오분동 후기 요약

 

장점

 

탁 트인 오션뷰

 

사장님들 친절하심

 

단점

 

다소 비싼 음료 가격


👇🏻👇🏻👇🏻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1.06 - [❤️여행] -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독채 오션뷰 풀빌라

 

[강원도 삼척]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독채 오션뷰 풀빌라

강원도 삼척/ 삼척 여행/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이클리프 풀빌라/ 태교여행/ 오분 해변/ 카페 오분동/ 삼척 이클리프/ 온수 풀빌라/ 강원도 풀빌라 추천 위치 및 정보 강원 삼척시 삼척로 4256 이클

mars97.tistory.com


👇🏻👇🏻👇🏻 강원도 주문진 막국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1.01 - [💙맛집/🚩강원도맛집] - [강원도 맛집 추천]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원도 맛집 추천] 주문진 막국수/ 장칼국수/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원도 주문진/ 주문진 막국수/ 주문진 맛집 추천/ 강원도 막국수/ 주문진 수산시장/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587 매일09:00 - 20:00 033-662-9710 지역화폐(지류,

mars97.tistory.com


👇🏻👇🏻👇🏻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4 - [🔥BEST 모음 ZIP] - [강원도 여행지 추천]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가볼 만한 곳부터 맛집 그리고 카페까지(차박)

 

[강원도 여행지 추천] 속초와 강릉 여행지 BEST5/ 가볼만한 곳 부터 맛집 그리고 카페 까지(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포스팅이 많아서 모아서 올려 볼게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꽃이 만개한 요즘,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강원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