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홍희통닭/홍희쌀통닭/홍희통닭리뷰/맛집후기]

화성새댁 2019. 11. 15. 18: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이사온 이후부터 쭉- 애정하고 있는 동네 치킨 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이사 오기 전에는 전혀 몰랐던 브랜드의 치킨인데요

이사 전, 계약서를 쓸 때 전 집주인 분들께서

아파트 상가에 있는 치킨집 꼭 가보라며,,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 주셨었거든요^^

 

그래서 이사 온 이후로 계속 

치킨이 먹고 싶을 때면 항상 요기에서만 먹는답니다!!

남편님의 치킨을 향한 무한 짝사랑 중^^

 

그래서 소개해 드릴 치킨집은!

바로바로 요기랍니다

 

 

"홍희 통닭"이라는 치킨집이에요

아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에 화성 봉담에 사신다면

다 아시지 않을까 싶어요

 

 

홍희 통닭의 외관 모습이에요

밖에서도 사장님이 치킨을 튀기는 모습이 보이네요~

 

 

밖에도 메뉴 몇 개가 쓰여있어요

홍희 통닭의 대표 메뉴로는

홍희 쌀 통닭이랑 홍희 양념이 있어요

홍희 쌀 통닭은 옛날통닭에 쌀을 넣은 튀김옷을 묻혀 튀기는 통닭이에요

양념은 튀긴 통닭에 양념을 입힌 통닭이에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이 제일 애정하는 메뉴는 양념통닭 이랍니다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미리 전화 주문을 한 뒤 찾으러 갔어요

통닭이 나오기까지는 10분에서 15분이 걸리더라고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미리 가서 5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도 찍어봤어요

사진상에는 나오지 않은 오른쪽 자리까지 포함해서 

테이블은 8개 정도 있더라고요

평일이나 주말이나 사람이 항상 많답니다

오늘은 날이 추워서 그런지 배달이 굉장히 많았어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배달 팁도 아낄 겸, 

걸어서 3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기에 찾으러 갔네요^^

 

 

홍희 통닭은 외부 음식물 반입이 금지예요~
전에 갔을 때는 없던 안내문 같은데 

외부에서 음식물을 가져오시는 분들이 많았나 봐요

 

 

메뉴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홍희 쌀 통닭이 9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죠?

홍희 양념은 12000원이에요

통닭 말고도 감자튀김도 맛있답니다^^

 

홀에서 드시는 분들은 해물 짬뽕탕을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다음에 한번 먹어 봐야겠어요

 

 

말하자면 오픈 키친의 형태로 안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통닭을 받은 신이 난 남편님의 손이 보이시나요,,ㅋㅋ

 

 

구매 영수증이에요

홍희 양념 12000원

치킨무 한 개는 같이 챙겨주세요

콜라는 집에 있어 따로 사지 않았어요

 

 

남편님이 제일 설레 하는 순간이에요

시즌 2014라고 쓰여있는 거 보이시나요?

홍희 통닭은 생긴 지 5년밖에 되지 않았나 봐요~~

그렇기에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맛집은 널리 널리 공유해야 하기에,,,ㅋㅋㅋ

 

 

드디어 개봉!

남편님이 먼저 먹기 전에 후다닥 사진을 찍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튀김옷에 쌀의 형태가 보여요

 

 

윤기가 흐르는 게 맛있어 보이죠??ㅜㅜ

진짜 맛있어요

양념도 끈적끈적 달달하고 이전에 먹던 양념치킨과는

다른 매력의 양념이더라고요

자꾸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이랄까요?ㅎㅎ

 

 

살도 촉촉한 게 세상이 행복해지는 맛,,

치킨은 언제 옳다죠!!!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는 치킨 시켜 드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