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카레만들기/ 오뚜기카레/ 돼지고기카레/카레 레시피/ 저녁추천/ 신혼부부 저녁/ 저녁메뉴]

화성새댁 2020. 3. 20. 17: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화성 새댁 레시피

저녁메뉴  추천 - 돼지고기 카레

 

요즘 같이 밖에도 못나가고 집에만 있을때 오늘은 또 뭘 해먹나,,,~ 

이것도 엄청난 고민이죠ㅠ

카레는 한번 만들어 놓으면 최소 이틀 정도는 반찬 걱정 안해도 되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화성새댁표 카레 만들기 레시피 공유 해보도록 할께요^^

 

 

 

 

 

재료는

감자 3개, 양파 1개, 당근 1개 돼지고기 한근, 카레가루

돼지고기는 집 앞 정육점에서 안심으로 구매 했어요

 

 

 

 

양파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 해 주세요

 

 

 

 

감자와 당근은 깍뚝 썰기로 썰어준 다음 

카레를 만들어줄 냄비에 넣어 주세요

 

 

 

 

식용유를 살짝 둘러주고~ 볶아 주세요

 

 

 

 

감자와 당근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돼지고기를 넣어 주세요

 

 

 

 

돼지고기도 익을때 까지 달달 볶아 주세요

혹시 모를 잡냄새를 위해 미림 한숟가락도 넣어 주었어요

취향껏 후추도 넣어 주세요~

 

 

 

 

돼지고기도 익으면 양파를 넣어주세요

 

 

 

 

카레가루는 미리 뜨거운 물에 풀어 주세요

그냥 넣으면 가루가 뭉칠 수 있어서 미리 풀어 주었어요

 

 

 

 

양파가 반투명 하게 익으면 물을 부어주고,

물에 풀어둔 카레를 넣어 주세요

처음부터 많이 넣지 말고 카레를 넣은 다음에 

봐가면서 조절 해 주세요

 

 

 

 

물에 풀어둔 카레를 넣고 잘 섞어준 다음 팔팔 끓여 주세요

감자와 당근이 다 익으면 완성이에요

 

 

 

 

갓 지은 쌀밥 위에 카레를 부워주면 돼지고기 카레 완!성!

 

 

 

 

남편님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준 핫 윙 까지 올리면

식당에서 파는것 같은 비쥬얼 이죠??ㅎㅎ

 

 

 

 

쉽고 간단하게 이틀치 밥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니 이또한 좋은 것 같네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